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구매 후기(내돈내산)

by 수진잉 2021. 9. 26.
반응형
SMALL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써서 그런지, 아니면 턱 쪽 피부가 안 좋은건지 저는 항상 턱 쪽에만 트러블이 나는 편인데요, 하나가 괜찮아질만하면 또 나고 하나가 괜찮아질만 하면 또 나고 해서 항상 턱 쪽에 있는 피부가 고민이었습니다.

크림



그러던 찰나, 제 동생은 얼굴에 여드름이 많은 피부인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이 여드름에 좋다는 소리를 듣고 써보고 있다고 해서 저도 바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참고로 동국제약은 마데카솔로 유명한 제약회사입니다. 아무래도 제약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다보니 사실 더 솔깃하긴 했습니다.

크림


저는 아무래도 예민한 피부에 트러블 관리까지 되야 하기 때문에 성분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의 성분을 살펴봤습니다.

전성분


화해 어플로 보니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에는 20가지 주의 성분이 7개나 있는데 피이지-40, 피이지-100, 세틸피이지, 피이지-30, 피이지-8, 피피지로 피이지 계열이 많이 들어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피이지 성분에 예민하신 분들은 미리 테스트를 해보시고 써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화해어플 성분 확인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의 핵심 성분은 병풀 추출물입니다. 병풀 추출물의 효능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면 진정 효과가 좋은 성분으로 피부의 자생력을 높여줘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탄력을 준다고 합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동국 제약이 마데카솔로 유명한데 마데카솔에도 병풀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왜 마데카솔을 상처난 피부에 바르는지 아시겠죠?

이렇게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이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에는 46%나 함유되어 있고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과 동국제약 개발 보습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센텔라아시아티카도 손상 받은 피부와 재생에 효능이 있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연고에 많이 들어가 있으며, 동국제약 개발 보습 성분은 수분 보호막, 수분 저장, 수분 충전 효과가 있습니다.

반응형

효능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뚜껑을 열어보면 은박 비닐로 막혀져 있어서 누가봐도 새 제품인 걸 확인할 수가 있고,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을 손에 짜면 이렇게 나옵니다. 향은 살짝 레몬과 한약이 섞인 것 같은 냄새가 나고 텍스쳐는 로션 정도의 질감입니다. 너무 묽지도 않고 너무 단단하지도 않아서 딱 로션과 비슷한 텍스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인지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마데카크림 제품 모습



손등에 넓게 펴발라보니 살짝 광채가 돌고 흡수도 엄청 빨리 됐습니다. 흡수가 빨라서 아침에도 쓰기 좋다고 느꼈어요.

텍스쳐
바른 직후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가격은 지금 공홈에서 50ml에 10,900원 정도해서 사서 쓰기에 부담없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효능/ 효과에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주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되어 있는데 저는 이 부분은 크게 개선되는 걸 느끼진 못했습니다. 트러블이 살짝 옅어지는 것 같긴 했는데 제가 생각하는 것처럼 완벽하게 없애주진 못해서 크게 만족하진 못했습니다. 제 턱드름의 원인은 대체 뭘까요..

효능



그래도 어느 정도의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느낌은 있어서 효과 좋은 제품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가끔씩 쓰지 않을까 합니다. 저에게는 엄청난 만족감을 주진 못했지만 개인의 피부에 따라 다른 효과가 나올 수 있으니 혹시 궁금하신 분이 계시다면 써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동국제약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1.09.24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 에스티 로더 갈색병 직접 구매 후기(내돈내산)
2020.05.08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 달바 미스트 세럼 직접 구매 사용 후기
2020.05.02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 시카리닉 (CICALINIC) PSL 크림 직접 구매 후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