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Dr.G) 직접 구매 후기

by 수진잉 2020. 6. 9.
반응형
SMALL



화장을 해도 잘 안 먹거나 자꾸 들뜰 때 어떻게 하시나요?
피부가 흡수하지 못할 정도로 화장품을 바르거나 너무 건조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위의 내용에 해당이 안 될 때는 피부에 각질이 많이 쌓인 것은 아닌지 한 번 살펴봐야 합니다.

먼저, 각질 제거를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보통 피부 각질은 아침, 저녁에 세안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제거 되는데 외부 환경이나 몸의 변화로 인하여
각질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으면 각질이 모공을 막아 여드름을 발생시키거나 화장을 들뜨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단순히 건조한 경우에는 밤이나 수분 크림을 적당하게 발라주는 것이 도움이 되지만,
각질이 심할 경우에는 주 1~2회 각질 제거를 해주면 피부가 매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이든지 과유불급이든 각질 제거를 너무 많이 해주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며,
피부가 약해지거나 장벽이 무너진 상태에서는 각질 제거를 안 해주는 게 훨씬 더 좋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저는 주 1회 또는 2주에 한 번씩 하고 있습니다.
제 피부가 민감하고, 조금만 자극을 주어도 쉽게 빨개지거든요.
게다가 모공팩도 하고 있는데, 둘 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모공팩과 각질 제거를 해야 할 경우
일정 간격을 좀 둔 후에 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 주는 모공팩을 하고 다음 주는 각질 제거를 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어떤 각질 제거제를 사용해야 할까요?
각질 제거는 크게 두 가지 타입이 있는데 하나는 물리적인 힘을 가해 뜯어내는 방식과 화학적으로 녹여서 없애는 방식이 있습니다.
저는 각질 제거는 피부에 자극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가 강하지는 않더라도 덜 자극적이고 순한 각질 제거제를 원했습니다.

그에 딱 맞는 제품이 바로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이었고,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닥터지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이 제품을 사용할 경우 투명한 피부결과 맑은 피부톤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사용하기 전에는 ‘내 얼굴은 각질이 많이 없을 것 같은데~’라고 생각했었는데,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로 각질 제거를 한 후에 얼굴을 만져보면 그렇게 부드러울 수가 없습니다.

닥터지

 

각질이 없는 것 같아도 하기 전과 후의 피부 상태가 극과 극이에요. 내 얼굴이 원래 이렇게 부드러웠구나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안에 비타민C 유도체가 있어 피부를 맑아 보이게 한다고 합니다.
제가 정량적으로 측정해본 건 아니지만 확실히 하고나면 한톤이 밝아진 느낌이 납니다.

 

반응형

자극은 어떨까요?

닥터지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제품에는 하기처럼 쓰여 있습니다.

“저자극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필링젤입니다. 수분을 머금고 있는 천연 셀룰로오스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비타민 C,E와 천연 코튼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결로 정돈해 줍니다.”

위의 문구처럼 천연 셀룰로오스가 자극을 감소시켜 주며, 다른 각질 제거제를 썼을 때보다 덜 자극적입니다.
추가로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세안 후 적은 상태에서 사용해야 하는데,
건조한 얼굴이 아니라 물기가 있는 얼굴에 사용하는 것이라 자극적인 부분을 더욱 감소시켜 줍니다.

텍스쳐를 보시면 흰색의 고마쥬 타입이에요. 샤베트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닥터지


향은 거의 없고, 얼굴에 바른 후 부드럽게 문질러 주시면 각질이 나오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각질 제거된 얼굴 사진을 올리려고 했는데 확대하니 너무 징그러워서 제외했습니다.)

닥터지



얼굴을 문지르실 때 너무 강하게 하시면 피부가 자극 받을 수 있으니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문질러 주신 후 미온수로 씻어냅니다.

저의 최종평은 재구매율 100%로 맘에 듭니다.
각질 제거를 안 할 수 없으니 최대한 덜 자극적이고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데,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이 딱 그 제품이고
성분도 순하고 가격도 19,000원 선이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세수한 뒤에 바로 사용할 수 있고, 확실히 닥터지 필링젤을 사용하고 난 뒤에 얼굴이 부드러워진 것을 느꼈기 때문에 지속 사용 예정입니다.

순하고 효과 좋고 가격 적당한 필링젤을 찾으신다면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사용해보시는 것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참, 그리고 저는 필링젤을 한 뒤에 혹시 자극 받았을 수 있으니 피부 진정되라고 팩을 꼭 해주고 있습니다.
팩은 지난 번 올렸던 ‘다자연 어성초 팩 후기’를 봐주세요.^^

https://sujin-dailylife.tistory.com/26?category=882605

 

[화장품] 다자연 어성초 팩 직접 구매 후기. 매우 촉촉!

안녕하세요. 요즘 낮에 나가면 너무 뜨겁잖아요. 게다가 민들레 홀씨랑 송화 가루도 엄청 날려서 피부에 트러블이 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전 이럴 때 최대한 자극을 안 주면서 클렌징을 열�

sujin-dailylife.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