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더마비 바디로션 직접 구매 후기(내돈내산)

by 수진잉 2021. 11. 14.
반응형
SMALL

이제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었고 가끔씩 바람이 불거나 온도가 좀 낮아지면 초겨울에 진입하고 있다는 게 느껴집니다. (이번 주 평일에 서울에는 첫눈도 내렸습니다 *_*) 예쁜 코트도 입고 맛있는 붕어빵도 먹을 수 있어 겨울이 오는 게 마냥 싫지많은 않지만 겨울만 오면 정~말 힘든 게 바로 건조함입니다.

 

저는 라섹 수술 탓인지 눈도 엄청 건조해지고 두피도 건조해지고 얼굴도 건조해지는데 그 중에서 몸도 정말 많이 건조해져서 겨울만 되도 몸이 간지러워집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가을이 되기 전부터 촉촉한 바디로션을 엄청 찾아보다가 구매를 해서 써보기 시작했습니다.

 

피부 건조


제가 구매한 제품은 '더마비 바디로션(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인데 여태까지 써봤던 제품들 중에 진짜 촉촉하고 흡수력도 빨라서 저와 같은 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들께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원래 저는 일리윤 바디로션을 썼었는데(글 하단 링크 참조) 제품 디자인도 좋고 화학 성분없이 무향인 것도 좋고 흡수력이 빨라서 잘 쓰고 있긴 했지만 겨울에 쓰기에는 촉촉함이 덜해서 조금 건조한 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일리윤 바디로션과 비슷하면서 좀 더 촉촉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그게 바로 '더마비 바디로션'이었습니다.

더마비 바디로션의 풀네임은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고 48시간 촉촉!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바디 로션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데일리로 바르기 좋고 저는 화장실에 두고 가족끼리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가족들도 데일리로 쓰기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촉촉해요. 저녁에 바르고 다음 날이 되어도 건조한 감없이 피부가 촉촉합니다.

바디 로션



그리고 5 Non-Added Formula라고 적혀있고 5無 첨가라고 하는데 여기에서 말하는 다섯 가지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색소, 트라이에탄올아민입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저에게 몸에 좋지 않은 화학 성분이 안 들어갔다는 게 정말 좋습니다.

바디 로션


화해 어플로 성분을 확인해봤는데 위 다섯 가지가 안 들어간 건 맞지만 20가지 주의 성분 중 1개가 있어 확인을 해보니

화해


바로 '향료'였습니다. 안 그래도 더마비 바디로션 향이 너무 좋아서 몸에 바른 후에 코 박고 계속 킁킁 거리며 맡았는데 향료였네요^^ 향은 파우더리향 느낌에 코코넛 오일 냄새가 나요. 향이 너무 좋지만 데일리로 온 가족들이 같이 쓰게끔 만들어졌으니 빼면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향 세기는 바로 날아가지 않을 정도로 깊습니다.

성분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합니다.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쓸 때 아무 이상이 없었어요.

 

반응형

성분



그리고 또 하나 마음에 든 점은 바로 제품 디자인이에요! 펌핑 용기의 경우 여행갈 때나 다른 곳에 들고갈 때 자꾸 눌려서 휴대하기가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물론 펌핑이 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기구? 같은 게 맨 처음 제품에 붙어있긴 하지만 제품 개봉하자마자 버리게 되잖아요. ㅎㅎ 그래서 펌핑 용기는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더마비 바디로션은 왼쪽, 오른쪽으로 마개를 돌리면 오픈되거나 닫히는 구조에요. 나중에 여행갈 때 들고 다니기 정말 편할 것 같습니다. (왼쪽으로 돌리면 잠기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열려요.)

마개 구조



바디 로션 색은 하얀색입니다. 제형은 아주 살짝 되직한 로션 정도에요. 너무 묽으면 촉촉함이 없고 휘발성이 강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고 주루룩 흘러내려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아주 살짝만 되직하기 때문에 적당히 촉촉하고 몸에 바를 때도 좋아요.

제형



펴바른 모습을 보면 제형이 더 잘 보이실 것 같아요. 아주 부드럽게 발립니다.

제형



다 바르고 나면 촉촉해서 살짝 광이 나고 흡수도 빨리 되는 편이에요. 저는 샤워하자마자 수건으로 물기를 말린 후에 바로 바디 로션 바르고 옷을 입는데 흡수도 빨리되고 끈적거리지 않는 편이라 사용하기 매우 좋아요.

제형



여러 브랜드의 바디 로션을 써보고 비싼 브랜드의 바디 로션도 발라봤지만 제 생각에 성분도 착하고 촉촉한 바디로션은 더마비 바디로션이 제일인 것 같습니다. 겨울용 바디로션은 더마비 바디로션에 정착하고 여름용으로 쓰기에는 조금 무거운 것 같아서 여름에는 일리윤 제품을 쓸 것 같습니다.

그럼 저처럼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 중에 촉촉한 바디로션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더마비 바디 로션을 한 번 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6.03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바디 로션) 직접 구매 후기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바디 로션) 직접 구매 후기

저는 심하진 않지만 몸이 살짝 건조한 편이라서 사시사철 바디 로션을 구비해두고 있는데요, 너무 더운 여름에는 샤워 후에 바디 미스트를 사용하지만 대부분은 바디 로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ujin-dailylife.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