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 직접 구매 후기(내돈내산)

by 수진잉 2021. 9. 21.
반응형
SMALL

음식으로 모든 영양소를 챙길 수가 없기 때문에 현대인이라면 1~2가지 정도 영양제를 챙겨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종합 비타민, 유산균, 칼슘 보조제, 타트 체리 등 영양제를 아주 많이 챙겨 먹고 있는데 이 중에서 한 가지만 먹을 수 있다면 과연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영양 보조제


저라면 종합 비타민을 선택할 것입니다. 칼슘, 유산균 등도 몸을 관리하기 위해 필수적이지만 종합 비타민에는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 등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가장 기본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원래 네이쳐 플러스의 소스 오브 라이프 우먼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제품을 먹었었는데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이 좋다고 하여 구매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제가 잘 먹고 있는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이쳐 플러스 소스 오브 라이프 우먼 멀티비타민

 

1.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비타민이란?
라이프 익스테션이라는 회사의 제품이고 이 회사에서 만든 제품 중 투퍼데이가 가장 유명한 제품입니다. 미국 제품이며 저는 직구로 구매를 했습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은 60캡슐과 120캡슐 짜리가 있는데 저는 120캡슐 짜리를 구매했고 가격은 2만원 초중반 대입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2.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 성분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D3, 비타민 E, 비타민 B1, 비타민 B2, 니아신, 비타민 B6, 엽산, 비타민 B12, 비오틴, 비타민 D, 아이오딘,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망간, 크롬, 몰리브덴, 이노시톨, 알파리포산, 혼합 토코페롤, 케르세틴 피토 좀, 마리골드 추출물, 아피제닌, 붕소 등이 들어 있습니다.

성분


비타민이나 칼슘 등은 대부분 몸에 좋다는 걸 알고 있는데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크롬, 케르세틴 등은 몸에 어떤 작용을 할까요?

크롬은 건강한 혈당 수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알파 리포산은 대사 및 신경 건강을 촉진합니다. 셀레늄은 심장 및 뇌 건강에 도움을 주고 염증을 억제하며 면역 반응을 촉진합니다. 케르세틴은 세포 건강, 내피 건강, 건강한 면역 기능 등에 도움을 주고, 피토 좀은 흡수를 도와 생체 이용률을 높입니다. 아피제닌은 신체의 자연 세포 방어를 강화시키고, 마리 골드 추출물은 안구 건강을 증진시키고 산화 스트레스를 억제합니다.

3.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 장점
1) 필수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다.
시중에 나와있는 종합 비타민에는 하루에 필요한 양만큼 필수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에는 하루에 필요한 양보다 더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위해서는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을 권장 섭취량만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2)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습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의 외관에 'NON GMO'라고 쓰여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 이게 바로 유전자 변형 식품이 없다는 뜻입니다. 유전자 변형 식품이란 유전자 공학기술로 유전자를 변형시켜 원래와는 다른 형질과 특성을 갖도록 만든 신품종을 말하는 것인데, GMO 식품에 대한 찬반은 여전하나 자연적인 식품보다 인위적으로 합성시킨 물질에 대해 반감이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찬반이 여전한만큼 GMO 식품이 인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르기 때문에 할 수 이있다면 NON GOM 식품을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투퍼데이



4.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 단점
굳이 단점을 꼽자면 2알을 먹어야 한다는 정도입니다. 알약 크기도 크지 않고 한 번에 두 알을 먹어도 되기 때문에 크게 부담은 가지 않습니다. 저는 혹시 위에 부담을 줄까봐 아침과 점심에 나눠 먹고 있습니다.

투퍼데이 알약 크기



5.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 비타민 복용 방법
성인의 경우 하루에 2캡슐을 먹으면 되는데 빈 속에 섭취하지 말고 식사를 하는 도중이나 식사를 하고 난 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기저 질환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의사와 상의한 후 드시기 바랍니다.

6. 주의 사항
아이들이 함부로 먹지 않게 주의해야 하고, 권장된 양을 초과하여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서늘한 곳에서 마개를 닫은 상태로 보관해야 합니다.

투퍼데이


종합 비타민을 따로 드시지 않는 분들이나 종합 비타민을 이제부터 먹으려고 제품을 찾아보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1.09.20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타트체리 효능 및 짜먹는 타트체리 콜라겐 직접 구매후기
2021.09.14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직접 구매 후기(피로 회복, 깊은 수면)
2021.08.28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및 부작용(직접 구매 후기, 내돈내산)
2020.05.02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자로우 펨 도피러스 직접 구매 후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