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자로우 펨 도피러스 직접 구매 후기

by 수진잉 2020. 5. 2.
반응형
SMALL

 

Main

 

 

여러분 겨울철만 되면 우리에게 흔하게 찾아오는 질병은 무엇일까요? 바로 감기입니다. 그런데 여자분들에게는 또 다른 감기라고 불릴 정도로 면역력이 떨어지면 쉽게 걸리는 병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질염'입니다.

 

저는 대학교 4학년 때 취업 준비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고 잠도 못 자고 밥도 제대로 못 먹어서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었습니다. 그러면 어김없이 질염에 걸렸었는데 그때마다 병원을 갔었습니다.

 

병원에서는 면역력이 떨어지면 쉽게 걸린다고 스트레스 관리 잘 하고 잘 쉬라고 했었는데 만병의 근원이 이것인 만큼 관리하기 제일 어려운 거 아시죠?

 

대학교 4학년 때부터 시작한 질염이 취업을 하고 나니 더 자주 발병 했습니다. 아무래도 스트레스도 대학생 때보다 훨씬 많이 받고 제가 이때 스키니진을 참 좋아했었는데 스키니진 입고 하루 종일 앉아있으니 질염을 유발하는 데 좋다는 건 다 했던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주말이 짧은데 토요일 오전은 병원에 다니느라 아까운 주말 시간을 날리고, 2달에 한 번씩은 병원을 다녔던 것 같습니다. 병원에 갔다오면 당연히 낫는데 자주 병원 가는 것도 너무 힘들었고, 이렇게 평생을 살아야 되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어 삶의 질이 너무 떨어졌습니다. 

 

그러다가 우연찮은 기회에 질염에 좋다는 유산균을 발견하고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 유산균을 꾸준히 복용하니 그 이후로 병원 가는 일이 점점 줄어들더니 결국에는 병원을 아예 안 가게 되었습니다.

 

저의 삶을 질을 다시 높여준 그 유산균은 바로 '자로우 펨 도피러스'입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자로우 펨 도피러스는 냉장 보관과 상온 보관 두 가지 타입이 있고 각각 10억, 60억 유산균이 있습니다. 저는 사무실에도 두고 먹을 거라서 상온 보관 제품으로 구매하고 10억 유산균을 먹었을 때 효과를 많이 봐서 굳이 60억 유산균은 안 사고 10억으로 구매합니다.

 

구매는 해외 직구를 하는 편입니다. 국내 가격은 너무 비싸고 해외 직구는 배송비 포함해서 2개에 약 45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었습니다. 요즘은 해외 직구도 항공으로 와서 금방 금방 옵니다.

 

 

내부

 

 

뚜껑을 열면 이렇게 은박지? 같은 걸로 덮어져 있고 저는 혹시 몰라서 조금만 개봉을 한 뒤 뚜껑에 하나씩 덜어서 먹고 있습니다. 한 통에는 총 60 캡슐이 있어서 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2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꾸준히 하루에 하나씩 복용을 하고 조금 안 좋은 것 같은 쎄~한 느낌이 들면 한 번에 두 알 먹습니다. 

 

 

약 크기

 

제가 자로우 펨 도피러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알약의 크기 때문입니다. 보통 건강 보조제를 보면 너무 크고 진짜 엄지 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너무 커서 삼킬 때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느낌이 너무 싫은데, 이건 저처럼 알약을 잘 못 넘기는 사람도 쉽게 넘길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작습니다. 

 

반응형

 

제가 자로우 펨 도피러스를 정~말 좋아하고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정말로 효과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를 꾸준히 복용하고 나서 거의 6개월 동안 병원을 갈 일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이제는 어느 정도 내가 튼튼해졌구나~!"라고 생각하고 복용을 중단했었습니다. 그러나 이건 저의 바보 같은 착각이었네요^^

 

또 회사에서 스트레스 많이 받고 면역력이 떨어지니깐 정말 저승사자같이, 아주 악착같이 '질염' 이란 놈이 찾아왔어요. (진짜 질염이란 놈이 어디 살아 있어서 만날 수 있다면 오함마 들고 찾아갈 거에요)

 

그래서 복용을 다시 꾸준히 했더니 산부인과 갈 일이 없어졌습니다. (처음에는 일주일 동안 하루에 두 알씩 먹었어요.) 자로우 펨 도피러스의 효과를 보고 나니 그 이후에 친구들만 보면 맨날 추천하고 다니고, 저도 이건 꾸준히 평생 먹을 생각으로 쟁여두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질염 때문에 고민하시는 여성분이 계시다면 꼭 구매하세요, 두 번 사시고, 세 번 사세요. 

저는 자로우 펨 도피러스에서 돈 십원 한 장 안 받았는데, 제가 몇 년 동안 질염 때문에 고생하고 삶의 질이 너무 떨어지고 격하게 시달리다 보니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이 있다면 정말 꼭 구매하셔서 삶이 좀 더 편하시길 바랍니다.  

 

앗, 그리고 주의할 점은 임신, 수유 중 또는 의사 처방을 받고 계신 경우 담당 의사와 상담 후에 안전하게 섭취하시는 게 좋습니다. 해당 제품은 미국 현지에서 직배송하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