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직접 구매 후기(피로 회복, 깊은 수면)

by 수진잉 2021. 9. 14.
반응형
SMALL

현대인들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는 뭘까요? 제 생각에는 바로 칼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등은 어느 정도 음식물로도 섭취가 되고 특히 비타민의 경우 종합 비타민을 기본적으로 챙기는 분들이 많아서 많이 부족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미네랄인 칼슘은 칼슘이 들어있는 특정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으면 섭취하기가 어렵고 칼슘의 섭취를 높이려면 비타민 D가 몸에 많아야 하는데 하루 종일 학교에서 공부하거나 회사에서 일을 하는 직장인의 경우 햇빛을 잘 보지 못해 비타민 D 생성이 어려워 칼슘을 몸에 충분히 흡수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제품을 집과 사무실에 두고 꼭꼭 챙겨먹는데 이 제품에 대해서 오늘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쏜리서치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성분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은 이름 그대로 정직하게 칼슘과 마그네슘이 들어있습니다. 한 캡슐 100mg 당 칼슘은 8%, 마그네슘 24%가 들어 있고 그 외에 하이프로멜로오스(셀룰로오스에서 추출) 캡슐, 중성지방 오일이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한 통에는 240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성분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효능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의 효능은 몸의 기초적인 영양소이기 때문에 필수로 섭취를 해줘야 하며, 뼈와 치아의 밀도를 높여줍니다. 마그네슘은 심장을 건강하게 해주고 폐와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도 줍니다.

효능



그리고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피로가 많이 쌓였을 때 가끔 눈 떨림이 생기는데요, 이럴 때 마그네슘이 큰 도움이 됩니다. 눈떨림도 방지해주고 몸의 피로도를 많이 개선해줍니다.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섭취 방법

하루 3번 캡슐 1개씩 먹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면 됩니다. 저의 경우 아침, 점심, 저녁에 한 캡슐씩 먹는데 혹시 몰라서 빈 속에는 먹지 않고 밥을 먹은 후에 먹고 있습니다. (임산부는 복용 전에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을 하신 후에 복용하셔야 합니다.)

제품 내부 모습



저는 목구멍이 작아서 알약이 좀 크면 넘기기가 어려운데 이거는 좀 크긴 하지만 걸리는 느낌만 있고 잘 넘어갑니다. 성인들이라면 무난히 넘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약 크기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에 대한 내 생각

사실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보조제를 먹는다고 해서 몸의 컨디션이 갑자기 좋아진다거나 갑자기 뼈가 튼튼해진다거나 하는 느낌은 없습니다. 다만 지난 달에 약국에 갔을 때 약사님께서 30대부터 노화가 시작하고 여성의 경우 호르몬 때문에 뼈가 약해질 위험이 크기 때문에 꾸준히 칼슘을 섭취해주면 좋다고 하셔서 그 이후로 더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노년에는 뼈가 약해져 골다공증이 생기기 쉬우며 한 번 골다공증이 생기면 재발도 잘 일어나고 한 번 나빠진 뼈는 쉽게 복구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을 꼭꼭 챙겨먹으며 우유, 멸치, 치즈 등도 기회가 될 때마다 꼭꼭 챙겨먹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도 뼈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1.09.13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2021.08.28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및 부작용(직접 구매 후기, 내돈내산)

2020.05.02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자로우 펨 도피러스 직접 구매 후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