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및 부작용(직접 구매 후기, 내돈내산)

by 수진잉 2021. 8. 28.
반응형
SMALL

여러분들은 체력 관리를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워낙 저질체력인지라 최대한 잘 먹고 기운이 있을 때는 틈틈히 운동도 하려고 하는데 체력이 없으니 운동을 하고 나면 체력이 더 붙는 게 아니라 몸이 점점 더 피곤해지더라고요.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이번 주에 운동을 세 번이나 했더니 다크서클이 볼까지 내려와서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운동 강도가 높지 않았는데도 퇴근하고 운동하니 피로도가 훨씬 크네요)

한 번 몸이 피곤해지면 다음 날 잘 일어나지도 못하고 일하기도 힘들고 일상 생활에 영향을 줘서 최대한 몸을 피로하지 않게 만들려고 하는데 아무리 관리를 해도 이상하게 유난히 피곤한 날이 있잖아요? 저는 그럴 때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먹습니다.

 

오쏘몰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이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는 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으나 비타민 먹는다고 얼마나 피로가 사라지겠어라는 의심스러운 마음도 있었고 한 병당 3,000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라 선뜻 손이 가지 않기도 했습니다. (3,000원짜리 과자는 아무 생각없이 잘 사먹으면서 3,000원짜리 비타민은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러던 차에 지난 번에 아팠을 때 친구가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선물로 줘서 먹어봤는데 효과가 진짜 즉각 나타나서 그 이후로는 대량으로 사서 집에 쟁여두고 있습니다.

저는 오쏘몰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을 30개씩 사다놓습니다. 이 비타민은 고용량으로 매일 매일 챙겨먹는게 아니라 몸이 피곤했을 때 먹으면 되는 거라 한꺼번에 많은 양을 사다놓을 필요는 없습니다.

오쏘몰 30개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이란?

상자에 보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영양의 균형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피곤해지면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그 때 고용량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전해줘서 면역 기능을 다시 맞춰주는 것 같습니다. 상자에 독일어로 뭔지 모를 언어가 써있는데 이 제품이 독일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오쏘몰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Made in Germay라고 적혀 있습니다. 왠지 깐깐한 독일에서 만들었다고도 하고 승무원 비타민으로도 유명해서 귀가 얇은 전 솔깃했습니다. ㅎㅎ

오쏘몰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성분

1일 섭취량은 1병으로 두 개의 알약과 액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성분은 비타민 C, 비타민 E, 베타카로틴, 나이아신, 비타민 B6, 아연, 비오틴, 셀레늄, 비타민 A, 망간, 구리, 비타민 K, 올리브덴, 판토텐산, 엽산, 요오드가 들어있습니다. 어떤 성분이 얼만큼 들어가 있고 이 성분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써 있어서 알고 먹을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위에 필요한 것들을 음식으로 섭취하면 가장 좋겠지만 음식으로 먹는 데에는 한계가 있고 항상 잘 챙겨 먹을 수 없으니 그럴 때 한 병으로 챙겨먹을 수 있는 게 참 간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영양 기능 정보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섭취량 및 섭취 방법

섭취량은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고, 섭취량은 1일 1회, 1회 내용액을 섭취 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노란색과 흰색 정체 총 2정과 함께 식중 또는 식후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특정 원료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고, 6세 이하는 과량 섭취하도록 주의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상세 설명

반응형



이렇게 한 개를 꺼내면 위에는 알약 2개(철, 판토텐산, 엽산 / 요오드)가 들어있고, 밑에는 액상 비타민 미네랄이 담겨져 있습니다.

오쏘몰 1병



저는 윗 뚜껑을 찢어서 알약 2개를 꺼내고 액상 비타민 미네랄이 잘 섞이도록 충분히 흔든 후에 같이 먹습니다.

알약

액상 비타민 미네랄은 이렇게 주황색인데 여기에서 비타민 특유의 신맛이 납니다. 마시고 난 후에도 밑바닥에 내용물이 좀 남아서 저는 생수를 넣은 후에 다시 한 번 흔들고 마십니다.

액상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부작용

1. 속쓰림
위가 좋지 않거나 비타민을 먹었을 때 속쓰렸던 경험을 하신 분들께서는 먹었을 때 속쓰림을 경험하실 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밥 먹는 중간이나 밥을 먹은 후에 섭취를 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저는 그래서 항상 밥을 먹은 후에 먹고 빈 속에는 절대 먹지 않습니다.

2. 더부룩함
몸이 한창 안 좋았을 때 몸을 빨리 회복시키겠다고 매일 1개씩 한 3일 정도 먹었던 적이 있습니다. 첫 날 먹었을 때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3일 째 되는 날 먹으려니 뭔가 더부룩하고 소화가 되지 않는 느낌이 들어 그 이후에는 복용을 중단했었습니다. 아무래도 고용량이다 보니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 저는 매일 섭취하지는 않고 몸이 피곤할 때만 가끔씩 먹고 있습니다.

3. 기타 질환이 있으신 분은 주의
만성 질환이 있거나 현재 질병치료 및 약물 복용 중인 분은 전문가랑 상의를 해야 하고 요오드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갑상선질환 환자의 경우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를 해야 됩니다. 추가로 신장결석 또는 요로결석 환자, 철분 과다증 환자, 포도당-6-탈수효소 결핍증 환자도 전문가와 상의를 해야 한다고 하니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확인 후에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에 대한 나의 총평

저는 꾸준히 관리는 하고 있지만 체력이 그다지 좋지도 못하고 갑자기 피곤함을 경험할 때도 있고 한 번 피곤하면 잠을 푹 자도 그 피곤함이 쉽사리 가시지 않아서 일상 생활에 종종 무리가 간 적이 있습니다. 진짜 피곤했을때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먹은 후에 피로가 싹 가신 경험을 한 뒤로 저에게는 잘 맞는 것 같아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먼저 먹어보고 엄마가 피곤해하실 때 한 번 드린 적이 있는데 그 때 피곤함이 사라졌다고 하셔서 쟁여두고 부모님과 제가 먹고 있습니다.

참고로 코로나 백신 맞기 전에 몸 상태가 좋아야 된다고 하여 혹시 몰라 부모님께서는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복용을 권해드렸고, 한 달 뒤에 부모님께서는 2차 접종 예정, 저는 1차 접종 예정인데 지금부터 복용을 시작하여 백신 맞은 후 2주 동안 꾸준히 복용해서 컨디션을 좋게 만들고자 합니다. (일주일에 한 병 정도씩만 먹을까 합니다.)

30일분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7일분짜리도 있으니 이 제품 먼저 먹어보고 몸에 잘 맞는다 생각하면 30일분을 사면 될 것 같습니다. 모두들 체력 관리 잘 하세요~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0.05.02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자로우 펨 도피러스 직접 구매 후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