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by 수진잉 2021. 9. 13.
반응형
SMALL

대학생 신입생 때, 그리고 사회 초년생 때 억지로 술을 마시며 속이 많이 상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럴 때마다 동기들끼리 몰래 숙취해소제를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때는 여명을 자주 마셨는데 히말라야 숙취해소제인 파티스마트를 알고 난 이후 '숙취'라는 단어를 까먹게 되었습니다. 술을 많이 먹거나 술을 적게 먹는 사람에게도 술을 마시고 난 다음날 에는 어김없이 숙취가 찾아오는데, 숙취랑 영원히 안녕할 수 있게 만들어준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그 제품은 바로 히말라야 숙취해소제인 파티스마트입니다. 히말라야는 립밤으로만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히말라야는 전통있는 인도 회사로 화장품부터 건강식품까지 만들고 있습니다. 히말라야는 무려 1930년도 설립이 되어 약 100년을 바라보고 있는 기업입니다. (TMI로 히말라야 립밤을 써본 적이 있는데 촉촉하고 좋았습니다.)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효능

상자에 써있듯이 알코올을 섭취한 뒤의 기분 나쁜 것을 없애주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숙취해소제입니다. 의학적으로 입증되었고 안전하고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2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성분

영어로 써있는 것을 해석해보면 다음과 같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Phoenix dactylifera(대추 야자), Cichorium intybus(슈가로프 치커리), Andorographis paniculata(천심련),
Vitis vinifera(흑자색 포도), Phyllanthus amarus(진주초), Emblica officinalis(여감자)

 

3

 

모든 성분이 천연 성분으로 되어 있고 시중에 나와 있는 숙취 해소제보다는 용량이 더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천연 성분이기는 하지만 무조건 천연 성분이라고 좋은 것이 아니고 몸에 맞지 않을 경우 약간의 속쓰림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친절하게도 주의 사항이 써있습니다. 해석해보자면 아래와 같이 적혀있습니다.

 

알코올 과다 섭취로 인한 결과를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제발 책임감 있게 마시고 절대 음주 운전을 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알코올에 의존한다고 생각한다면 의사와 상담하세요.


당연한 말이고 매우 좋은 말입니다. 파티스마트는 숙취를 위한 제품이지 알콜 중독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제는 아니니 알콜 의존도가 높다고 생각할 경우 반드시 병원을 찾아가고 술을 마신 후에는 절대 운전대를 잡으시면 안됩니다.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복용법

술 마시기 전에 한 알을 먹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먹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4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장점

1. 휴대가 간편하다.
보통의 숙취 해소제는 무거운 병으로 되어 있어 들고 다니다가 깨질 위험도 있고 누가봐도 숙취해소제를 먹는 것처럼 보여서 몰래 먹기가 힘들었습니다. 파티스마트는 알약으로 휴대하기 매우 간편하고 다섯 캡슐이 한꺼번에 포장되어 있어 술 마시기 전에 친구들이랑 나눠 먹기에도 좋습니다. 

 

반응형

5



2.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여명은 5,000~10,000원 정도였던 것 같고 시중에 나와있는 마시는 숙취 해소제도 가격이 만원 정도를 상회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는 한 알에 약 500원 정도해서 가격이 매우매우 저렴합니다.

6



3. 효과가 매우 확실하다.
개인 차가 있겠지만 저는 확실하게 효과를 봤고 제 주변 친구들도 모두 효과가 좋다고 하였습니다. 어렸을 땐 몰랐는데 나이가 들다보니 술을 먹고나면 확실히 숙취가 더 생겨서 파티스마트를 먹을 때와 안 먹을 때의 효과를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7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단점

1. 속쓰림 증상이 있을 수 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천연 성분이고 다른 숙취 해소제보다 고함량이다보니 약간의 속쓰림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8



2. 해외 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인도와 네팔에서만 판다고 되어 있어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해외 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배송비도 많이 들고 배송에 시간도 오래 걸린다는 게 단점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미리 사전에 구매를 해두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8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에 내한 내 생각

저에게는 잘 맞아서 저는 쟁여두고 술을 많이 마실 것 같다고 예상되는 날에는 종종 먹는 편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여러가지 숙취 해소제를 먹어봤는데 그 중에 가장 효과가 좋아 여러분들에게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