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타트체리 효능 및 짜먹는 타트체리 콜라겐 직접 구매후기

by 수진잉 2021. 9. 20.
반응형
SMALL

나이를 먹어서인지 조금만 무리해도 쉽게 피로해지고 잠을 푹 자도 그 무거운 피로감이 쉽게 가시지 않는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의 경우에도 회사에서 칼퇴를 하고 집에 와서 밥만 먹었을 뿐인데도 잠이 너무 쏟아져서 밥 먹고 쇼파에서 꾸벅꾸벅 자주 졸곤 합니다.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사회 초년생 때는 야근에, 주말 출근까지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지금은 야근을 안 해도 너무 피곤해서 몸이 확실히 면역력도 떨어지고 체력이 많이 떨어졌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제가 너무 쉽게 피곤해하니 아는 지인분께서 손쉽게 짜먹는 타트체리 콜라겐 제품을 추천해주셔서 6개월 이상 먹고 있는데 확실히 피로감이 덜했습니다. 타트체리가 대체 어떤 효능이 있길래 주변에서 이리 많이들 먹고 있는지 지금부터 타트체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타트체리란?

신양 앵두라고 불리며 유럽과 아시아 남서부에서 자생합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단맛을 내는 체리와 달리 신맛을 내는 품종의 체리입니다. 신맛이 강해 사워체리로도 불리며 단맛을 내는 체리와 효능과 성분 또한 차이가 있습니다.

 

타트 체리

 

2. 타트체리 효능

1) 콜레스테롤 저감 및 염증 생성 억제

타트체리에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염증 생성을 억제하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합니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하여 육류 섭취량이 몇년 사이에 많이 늘었고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들이 유행하면서 우리 몸 속에는 나쁜 콜레스테롤이 점점 쌓이게 됩니다. 나쁜 콜레스테롤이 몸 속에 쌓일 경우 성인병 및 고지혈증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반드시 낮춰야 하는데 이를 도와주는 게 바로 타트체리 입니다. 그리고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병이 생길 때 전조 증상으로 몸 속에 염증이 생기는데 이 염증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2) 깊은 수면에 도움

수면에 도움이 되고 강력한 항염, 항암 효과를 발휘하는 천연 멜라토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좋습니다. 저희 어머니의 경우 갱년기를 겪으시면서 밤에 잠을 쉽사리 들지 못하셨습니다. 침구류를 바꿔 드리기도 하고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를 사 드렸는데 크게 효과를 보진 못하셨습니다.

 

 

깊은 수면

 

그러다가 짜먹는 타트체리 콜라겐을 어머니도 드시기 시작하셨는데 확실히 전보다 잠을 쉽게 들 수 있다고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밤에 잠을 잘 자다보니 전보다 피곤함도 가시고 낮에 훨씬 활력있게 하루를 보낼 수 있고 더 건강해지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우리 신체는 노화될수록 체내 멜라토닌의 생산 속도가 감소하고 양이 부족해지기 떄문에 멜라토닌을 잘 만들어주는게 중요합니다. 멜라토닌이 감소하면 수면이 짧아지게 되고 뇌의 신경 전달 물질의 리듬에도 변화를 주어 인지 능력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심하게 되면 알츠하이머와 파킨슨 병 등의 발병률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조기에 관리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멜라토닌 작용

 

3)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 다량 함유

3대 필수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에 이르는 수많은 영양소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3. 타트체리 부작용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무엇이든 과유불급이기 때문에 위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한꺼번에 과다 섭취하는 것을 조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짜먹는 타트체리 콜라겐 제품

저는 뉴랜드 석류타트 콜라겐 제품을 추천 받아서 먹고 있는데 어머니도 만족하시고 저도 아주 잘 먹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휴대하기도 쉽고 젤리 제형이라 먹기도 매우 편합니다. 그리고 타트체리가 매우 시기 때문에 과실을 직접 먹는 것은 힘든데 콜라겐까지 함유되어 있는 이 제품은 신맛이 나긴 하지만 딱 상큼한 맛이 나서 평소에 아무때나 먹기 좋습니다.

 

뉴랜드 석류 타트 콜라겐

 

몸에 좋은 타트체리! 맛도 있고 먹기도 편해서 저는 간식처럼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깊은 수면이 어려우신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0.05.09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사용 후기

2021.09.14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직접 구매 후기(피로 회복, 깊은 수면)

2021.08.28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및 부작용(직접 구매 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