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무료 사주 풀이(사주 팔자, 궁합)

by 수진잉 2021. 3. 7.
반응형
SMALL

마음이 심란하거나 앞일에 걱정이 생길 때, 대체 내 사주가 어떻길래 이러한 운명인건지 궁금할 때 점을 보러가고 싶어지곤 합니다. 제 주변 지인 중에는 용하다는 점집을 자주 찾아가는 사람도 있고, 연말연초 또는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을 때 가끔씩 찾아가는 친구들도 있고요.

 

물론 사주라는 게 태어난 시를 기준으로 통계학적으로 나타낸 것이기 때문에 100% 모든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맞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체적인 큰 틀은 어느 정도 맞는 것 같고 가끔 정확하게 맞추는 분들도 있어서 아예 뜬구름 잡는 소리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주

 

저는 그래서 가끔 제 사주가 궁금하고 올해는 어떤 운이 있는지 궁금할 때 사용하는 어플이 있는데 제 주변 지인들한테 추천했을 때 점집을 정말 제 집처럼 들락날락 거리는 친구가 너무 잘 맞다며 본인이 갔다온 점집이랑도 비슷하게 얘기한다고 했었고, 다른 친구들도 세세한 거 하나하나 다 맞는 건 아니지만 전체적인 부분은 정말 잘 맞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에게도 이 어플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바로 '점신'이라는 어플이고 무료 사주 풀이가 가능합니다. 사주 풀이 이외에도 토정 비결, 궁합, 살풀이, 취업 운세, 능력 평가, 연예인 궁합, 관상 등이 모두 무료로 가능합니다.

 

점신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점신' 이라고 검색한 후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점신 어플 다운받기

 

2. 사주 정보를 입력합니다.

 

사주 정보 입력

 

3. 스크롤을 내리시면 2021 신년운세, 토정 비결, 정통사주, 정통궁합, 살풀이, 취업운세, 능력평가, 연예인 궁합, 관상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테마 운세 등도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상담을 원할 경우 유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유료 상담은 사용하지 않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만 사용했습니다.

 

반응형

 

 

그럼 저의 사주를 봐보겠습니다~!

 

사주

 

편관, 일원, 정인, 편재, 비견, 식신...식신?ㅋㅋㅋ, 건록, 관대 등이 있는데 잘 모를 경우 해당 글자를 터치하면 자세하게 설명이 나옵니다. 

 

운세 보기를 누르시면 광고 Skip하시고 평생 총운, 대운 분석, 나의 전성기, 주의가 필요한 시기, 조언을 볼 수 있습니다.

저의 평생 총운을 공개해보자면 아래처럼 나와 있네요.

 

내 사주

 

따뜻한 마음과 인정이 많은지는 잘 모르겠으나 좋은 말이니깐 통과^^하고, 가족이나 주위 사람들과 오순도순 잘 살아가는 건 맞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싸우는 일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좋은 관계를 맺으며 잘 지내고 있고, 모든 사람들이 다 똑같겠지만 항상 제 인생은 도전하고 한계에 부딪히며 살아나는 인생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로움..ㅋㅋㅋㅋㅋ너무 남자한테 기대는 것처럼 나와 있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고 해두겠습니다.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기대고 싶은데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없을 때는 저 혼자서 아주 자립을 잘합니다!ㅋㅋ 또 외로움이 따라 다니는 건 맞는 것 같습니다. 뭔가 외로움에 사무친다기보다는 항상 사랑해주는 가족들, 친구들이 있지만 저 혼자 외로워지는 길을 택하는 경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외로운 종이 박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의 덕이 많다. 갑자기 뜬금없이 나타나 저의 재물과 명예에 비약적인 발전을 갖다준 사람은 아직 없지만 기대해보겠습니다. 어서 나타나서 저의 재물을 늘어나게 해주시고 부귀 영화 누릴 수 있는 명예도 가져다 주세요~!

 

정통사주도 보시고 다른 것들도 사용해보시면 정말 재밌는데 저는 작년에 이 어플을 쓰면서 가장 놀랐던 게 올해의 사주였습니다. 작년 12월에 심심해서 20년 올해의 운세 보기를 했는데 정말 깜짝 놀라서 이 어플을 신뢰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따봉도치

 

작년 코로나 때문에 회사가 어려워지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직장인 부업 등을 알게 되면서 다양한 분야에 도전을 했었는데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올해의 사주에도 4월 쯤에 투자 등을 시작하고 돈을 점차 버는 기회가 올 것이다라는 식으로 써 있었습니다. 

 

사주가 궁금하신 분들은 무료로 점신 어플 사용해서 사주 풀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뭐든지 맹신하지 마시고 본인의 앞길에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1.08.15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기타 정보] - 의정부 사주카페(사주팔자, 사주풀이, 궁합) 추천

 

의정부 사주카페(사주팔자, 사주풀이, 궁합) 추천

저는 태어나서 한 번도 사주 풀이 하는 곳에 가서 사주를 본 적이 없는데(물론 무료 어플이나 사이트에서 간단히 보는건 해봤습니다.^^) 친구가 최근에 엄청 잘 맞추는 곳을 발견했다고 해서 안

sujin-dailylife.tistory.com

2021.08.23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무료 꿈해몽 풀이 할 수 있는 방법

 

무료 꿈해몽 풀이 할 수 있는 방법

보통 꿈을 꾸고 아침에 일어나면 무슨 꿈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 경우가 많은데, 가끔은 너무 꿈이 생생하고 뇌리에 박혀서 대체 무슨 꿈이지? 이게 뭘 의미하는 거지? 싶을 때가 있지 않으신

sujin-dailylife.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