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테라브레스 아이시민트 가글 직접 구매 후기

by 수진잉 2020. 6. 1.
반응형
SMALL

테라 브레스 가글은 미국에서 만든 제품으로, 한국 사람들에게도 매우 유명한 가글 제품이지만 직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사실 직구를 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쓰고 싶어도 사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최근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이 되어 저도 한 번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너무 유명하길래 얼마나 효과가 좋은지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테라 브레스 가글 아이시민트



우선 테라 브레스 가글은 총 두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하나는 마일드 민트고, 다른 하나는 아이시민트입니다.
둘 다 성분은 비슷하지만 마일드 민트가 아이시민트에 비해 더 화한 맛이 있으며, 저는 가글 특유의 화한 맛이 싫어서 아이시민트를 구매하였습니다.
화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마일드 민트를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테라 브레스 가글은 무슨 효과가 있을까요?

테라 브레스 가글 아이시민트는 구강 냄새 제거, 충치 예방, 프라그 제거, 구강 정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양치를 잘 하는데도 입속 프라그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았거나, 양치를 꾸준히 함에도 불구하고 치아 특성상 음식물 등이 끼어서 입냄새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때 가글을 해주면 프라그를 제거해주고, 이를 제거함으로써 구강 냄새를 없애고 충치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24시간 동안 유지를 해준다고 적혀 있습니다. (“Be Confident for 24 hours”)

테라 브레스 효과



그렇다면 왜 수많은 가글 제품들 중에 테라 브레스 가글이 유명할까요?
그 이유는 테라 브레스 가글을 만든 이유를 들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Here’s THERA BREATH Story :
Dr.Harnold Katz created the TheraBreath formulas in 1993 to help his own daughter counquer her bad breath because nothing else worked. Since the millions have regained their confidence by switching to TheraBreath formulas for their daily oral care routine.

테라 브레스



너무나도 유명한 이야기라 테라 브레스 가글 제품에도 쓰여져 있네요.
간단하게 해석을 하자면 아널드 박사의 딸이 입 냄새가 너무 심했는데 어떤 방법을 다 해봐도 소용이 없자 아널드 박사가 직접 테라 브레스 가글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강 관리를 위해 테라브레스 가글을 사용하면서 자신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실제 자기 딸을 위해 테라 브레스 가글을 만들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더 신뢰를 주고, 한 번쯤 사보고 싶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사용하면 될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사용하고, 식사 후 또는 구강을 상쾌하게 만들고 싶을 때 언제든 사용 가능합니다.
약 10~15ml를 입 안에 넣고, 약 30초 정도 섞은 후 뱉어주면 됩니다.

사용 방법
사용 방법



맛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테라 브레스 가글 아이시민트는 화한 맛이 덜하기 때문에 가그린이나 리스테린 등을 쓰셨던 분들은 화한 맛이 부족하다고 느끼실 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있어 청량감을 주기 때문에 전 엄청 개운했습니다. 강한 향으로 입안의 냄새를 억누르는 게 아니라 입안을 청소해 준다는 느낌이 들어요.

전 가글 특유의 화한 맛을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화한 맛이 약해서 훨씬 더 좋았고, 향은 자일리톨과 민트 등을 섞은 향이 납니다. 입안에 머금고 가글을 했을 때 거품이 잘 나고, 뱉은 후에 바로 양치를 한 것처럼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맨 마지막은 쓰다고 표현하기는그렇지만 가글을 딱 마무리해주는 맛이 납니다.
가그린이나 리스테린 하고는 확실히 달라요.

좀 더 효과를 관찰하기 위해 제가 상황을 나누어 각각 실험해보았습니다.
자기 전과 과당이 많이 들어간 젤리를 먹은 후에 사용 한다면 어떨까요?

자기 전에 사용 후 아침에 일어났을 때 원래라면 수면을 취했기 때문에 입 안이 텁텁해야 하는데 상쾌한 정도는아니지만 텁텁한 정도가 많이 개선되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물을 마시지 못했기 때문에 불쾌한 냄새가 날 수 밖에 없는데도 입 냄새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젤리를 먹은 직후에는 단 것을 먹었기 때문에 입안에 단 맛이 날 수 밖에 없는데 테라브레스 가글을 해주니 단맛이 싹 사라지고 양치한 것처럼 입안이 정화된 느낌이었습니다. 냄새도 제거되었고요.

저는 리스테린을 썼을 때 너무 매워서 테라브레스도 너무 매우면 어쩌지하는 걱정을 했었는데 맛도 괜찮고, 사용감도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나 즉각적인 효과가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꾸준히 사용해보고자 합니다.

가격을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을 때 15,000원 안되게 구매하였습니다.
참, 주의 사항으로는 가글을 한 후 물로 헹구면 안되며, 가글 후 5분 후부터 음식물 섭취가 가능합니다.

꿀팁으로는 양치질을 하지 못할 경우 테라브레스 가글 아이시민트를 소량 덜어서 가지고 다니면 양치질을 한 것만큼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양치질을 하는데도 입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사용해보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더군다나 요새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써야 해서 다들 자기 입 냄새에 놀란다고 하던데, 놀라지 마시고 테라 브레스 가글아이시민트로 입 냄새 쫓아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