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의정부 사주카페(사주팔자, 사주풀이, 궁합) 추천

by 수진잉 2021. 8. 15.
반응형
SMALL

저는 태어나서 한 번도 사주 풀이 하는 곳에 가서 사주를 본 적이 없는데(물론 무료 어플이나 사이트에서 간단히 보는건 해봤습니다.^^) 친구가 최근에 엄청 잘 맞추는 곳을 발견했다고 해서 안 그래도 심심하던 차에 한 번 방문을 해봤습니다. 이 친구는 사주, 타로, 점 등에 관심이 많아 아주 많이 보러 다니는 친구입니다.

 

저는 사주를 잘 믿지 않고, 부모님께서도 항상 '네 발바닥만 믿고 살아라'라고 하셨기 때문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사주카페를 방문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이 친구는 두 번이나 방문했고, 이 친구의 지인 2명이 각각 방문했는데 신기하게도 되게 잘 맞췄기 때문입니다. 친구가 남자친구랑 궁합을 봤을 때 성격이나 연애 스타일 등 풀이가 정말 비슷했고, 이 사주카페에 방문한 지인들이 모두 새롭게 만들어진 회사에 초기 파트너로 투입되며 만난 사람들인데 모두 다 올해 이직운이 있었다고 합니다.

 

한 번도 본 적이 없기도 하고 솔깃해서 친구와 함께 의정부 사주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사주카페 이름은 '의정부 사주카페'이고, 저는 일주일 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 했습니다.

 

의정부 사주카페

 

위치는 의정부 시내 중앙 거리에서 부대찌개 거리 방향으로 쭉 직진을 하면 부대찌개 거리 가기 전 오른쪽 블럭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주카페 내부

 

카페가 2층에 있어서 계단을 올라가서 내부로 들어가면 됩니다. 사주를 봐주시는 사장님께 인사 드리면 냉장고에 음료수를 하나씩 먹으라고 하십니다. 작은 종이를 주시는데 거기에 이름, 생년월일시, 보려고 하는 항목을 고르면 되고 상담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정부 사주카페 상담 비용

 

저는 처음 보는 거라 종합 상담 사주를 골랐습니다. 금액은 3만원이라 다른 곳보다 엄청 저렴하다고 생각했고, 1시간이나 봐주셨기 때문에 진짜 엄청 엄청 저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반응형

사주카페

 

상담할 때는 이 커튼을 열고 들어가면 있는 방에서 해주시고, 다른 손님은 없어서 매우 조용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뒤에 사람이 있으면 괜히 촉박한 느낌이 들었을텐데 아무도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처음 사주를 본다고 하니 사주가 무엇인지에 대해 약 10분 정도 설명을 해주셨고, 그 이후에 제 사주에 대해 풀이를 해주셨습니다. 사주는 개인적이기도 하고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풀이를 해주신 방향에 대해 얘기해보자면 성격, 성향, 직업, 직장 등에 대해 얘기해주시고 나이 별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세세하게 말씀해주십니다.

 

그리고 어떤 게 더 궁금한지 물어보셔서 저는 총운, 팔자가 센지, 어떤 기운이 제일 많은지, 올해운, 건강운, 결혼, 자식, 이직, 재물운 등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하나하나 다 설명을 해주셨고 이외에도 어떤 복이 있는지, 21~22년 월 별로도 어떤 일이 있는지 하나하나 정말 상세하게 다 말씀해주십니다.

 

사주풀이

사주 풀이를 다 끝내면 위 사진처럼 풀이를 하시면서 작성하셨던 종이를 주시는데 나중에 다시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다른 곳은 아예 주지 않거나, 줘도 거의 휘갈겨 쓴 필체라 알아볼 수 없는데 의정부 사주 카페는 처음부터 만년필로 예쁘게 글씨를 써주셔서 아주 좋았습니다. 사실 한 번 듣고 나면 바로 까먹잖아요^^ 

 

사주가 완전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딱딱 들어맞았던 건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성격이나 성향은 비슷한 부분이 많았고, 과하게 과장하시지도 않고 너무 나쁘게 얘기하시지도 않아서 딱 좋았습니다. 너무 맹목적으로 믿지 않는다면 저렴한 가격에 1시간 동안 본인의 사주에 대한 얘기를 들을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제 친구는 이번 주에 다른 지인을 또 데려갔고, 다음 주에 2명이나 더 데려간다고 하는데ㅎㅎ 이걸 보면 어느 정도 사주가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고민이 많은 사람들이 참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사주 풀이 해주시는 분이 매우 친절하시고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사람도 거의 없어 조용하게 볼 수 있어 너무 좋고 한 번 쯤 내 사주에 대해 궁금하다면 경험해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이라면 한 번 쯤 추천 드립니다.

 

 

2021.03.07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기타 정보] - 무료 사주 풀이(사주 팔자, 궁합)

 

무료 사주 풀이(사주 팔자, 궁합)

마음이 심란하거나 앞일에 걱정이 생길 때, 대체 내 사주가 어떻길래 이러한 운명인건지 궁금할 때 점을 보러가고 싶어지곤 합니다. 제 주변 지인 중에는 용하다는 점집을 자주 찾아가는 사람도

sujin-dailylife.tistory.com

2021.08.23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무료 꿈해몽 풀이 할 수 있는 방법

 

무료 꿈해몽 풀이 할 수 있는 방법

보통 꿈을 꾸고 아침에 일어나면 무슨 꿈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 경우가 많은데, 가끔은 너무 꿈이 생생하고 뇌리에 박혀서 대체 무슨 꿈이지? 이게 뭘 의미하는 거지? 싶을 때가 있지 않으신

sujin-dailylife.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