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무료 꿈해몽 풀이 할 수 있는 방법

by 수진잉 2021. 8. 23.
반응형
SMALL

보통 꿈을 꾸고 아침에 일어나면 무슨 꿈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 경우가 많은데, 가끔은 너무 꿈이 생생하고 뇌리에 박혀서 대체 무슨 꿈이지? 이게 뭘 의미하는 거지? 싶을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나이가 어린 친구들이 그런 꿈을 꿀 때는 어른들께서 소위 "개꿈"이라고 말씀을 하시지만 그래도 저는 궁금해서 가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봅니다. 그런데 제가 찾는 꿈과 검색 결과가 맞지 않을 때도 있고, 광고성 글이 너무 많아서 제가 무료 꿈해몽 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지금부터 무료로 꿈해몽 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무료 꿈해몽 풀이 할 수 있는 방법

무료로 꿈해몽 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어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어플의 이름은 "꿈해몽 대사전"이라는 것이고,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꿈해몽 풀이 어플

 

 

1. 우선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어플 다운받기



2. 꿈해몽에 대한 풀이를 찾는 방법은 총 2가지 인데, 직접 검색을 하는 방법과 꿈해몽 대사전 어플에서 분류해놓은 카테고리에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한 가지씩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꿈해몽 직접 검색 방법
예를 들어 '집'에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검색 창에 '집'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집과 관련된 꿈에 대한 내용이 나오고 바로 밑에 해몽 풀이가 있습니다.

검색



② 카테고리 별 검색
어플에서 '꿈해몽 분류'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인물에 관한 꿈, 죽음에 관한 꿈, 신체에 관한 꿈, 행동에 관한 꿈 등 여러가지 항목에 관한 꿈들이 항목 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①의 예시와 동일하게 '집'에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11. 장소에 관한 꿈'을 클릭합니다. 장소도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궁궐, 기관/ 집, 건물/ 건축 구조물 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집에 관련된 꿈을 꾸었기 때문에 '집, 건물' 카테고리에서 가장 비슷한 장소를 클릭합니다. 만약 '집 안'이라면 집 안에 관련된 꿈의 내용이 나오고 꿈해몽 풀이가 밑에 나옵니다.

분류
분류2
분류 3

 

반응형

 

 

꿈해몽 풀이 어플을 조금 더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관심있는 꿈 내용이나 자주 꾸는 꿈, 내가 꿨던 꿈에 대한 꿈 내용을 즐겨찾기 해두면 나중에 빠르게 찾기가 쉽습니다. 꿈 내용 옆에 있는 별표 버튼을 누르면 즐겨찾기에 추가가 됩니다.

 

 

즐겨찾기



2. 돼지나 대변과 관련된 좋은 꿈을 꾸면 얼른 로또를 사라고 우스갯소리로 말하곤 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꿈해몽 풀이 어플에도 로또 1등 당첨에 관한 꿈 비법이 나와 있습니다. 꿈에 나타난 대상과 매칭되는 숫자 번호, 띠별 행운의 숫자, 명당과 로또 당첨의 연관성 등이 나와 있는데 만약 좋은 꿈을 꿔서 로또를 사실 분들이라면 참고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꿈과 숫자의 연관성
띠 별 로또 숫자
로또 당첨과 명당의 연관성



3. 흉몽 퇴치 방법
좋은 꿈을 사면 로또를 사면 되지만 기분 나쁜 꿈을 꾸고 나서 그게 하루 종일 기억이 난다면 얼른 털어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 것입니다. 이를 위해 무료 꿈해몽 풀이 어플인 '꿈해몽 대사전'에는 '흉몽 퇴치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습니다. 총 6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화장실에 가서 침을 세 번 뱉고, 심호흡을 세 번 한다. 주문을 외우거나 주문을 써서 베개 속에 넣어둔다.
② 새벽에 나가 물을 머금고 세 번 내뿜는다. 그리고 주문을 세 번 외운다.
③ 베개를 앞으로 세 번, 뒤로 세 번 돌린 후 주문을 외운다.
④ 물을 입 안에 머금고 내뿜은 후 주문을 외운다.
⑤ 꿈을 꾼 내용을 종이에 적어 바늘 또는 탱자나무의 가시 네 개를 종이에 말아 캐운다. 동시에 주문을 외운다.
⑥ 맥이라는 상상의 동물을 병풍에 그려 침실 머리맡에 두르고 잔다.

흉몽 퇴치법 1

 

흉몽 퇴치법 2

 

 

무료 꿈해몽 풀이에 대한 내 생각

꿈에서 깨고 나서도 너무 기분이 나쁘거나 기분이 좋은 꿈은 궁금함에 한 번 쯤 찾아보는 건 좋지만 꿈해몽 풀이를 너무 맹신하는 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어렸을 때 치아가 빠지는 꿈을 꾸고 나서 해몽을 찾아 보니 윗 사람이나 아랫 사람이 죽는다는 내용을 보고 일주일 동안 겁에 질렸던 적이 있습니다. 10년도 더 지난 꿈인데 여태까지 제 주변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돌아가신 분은 아무도 안 계십니다.

반대로 좋은 꿈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어떤 물건을 잃어버렸었는데 학교와 집을 샅샅이 뒤져도 못 찾았던 적이 있습니다. 그 때 학교 사물함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꿈을 꾼 적이 있어 그 다음 날 바로 학교 사물함을 열어봤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물함 안 쪽에 잃어버린 물건이 딱 있었습니다.

이렇듯 꿈은 맞을 때도 있고 틀릴 때도 있고 과학적으로 증명된 건 없다고 합니다. 실제 과학자들은 꿈은 현실 세계에서 일어났던 일들이 무의식 속에 저장되어 있다가 꿈에서 복합적으로 발현됐다고 했고(괴로운 일이 생겼거나 직장, 가족 간에 걱정되는 일이 있을 경우 꿈도 비슷하게 꿀 때가 있기 때문에 맞는 것 같습니다.) 기분 나쁜 꿈을 꿔서 흉몽이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꿈은 반대라는 말도 있어 흉몽이 아니라 길몽일 때도 있기 때문입니다.

궁금증 해소를 위해 한 번씩만 찾아보시기 바라며, 너무 맹목적인 믿음은 정신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1.03.07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무료 사주 풀이(사주 팔자, 궁합)
2021.08.15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 의정부 사주카페(사주팔자, 사주풀이, 궁합) 추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