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아메리칸 트레이(American Tray) 샐러드 카페 방문 후기

by 수진잉 2021. 8. 16.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는데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여 자극적인 걸 먹기는 좀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하던 차에 의정부에 아주 맛있는 샐러드 가게가 생겼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샐러드 가게는 바로 "아메리칸 트레이(American Tray)" 입니다.

 

아메리칸 트레이

 

위치는 의정부 시내 농협 뒷쪽 건물에 있어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좁지는 않은 편이에요. 매장 가운데에 큰 테이블이 6개 정도 있고 안 쪽에 또 테이블이 있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매장이 엄청 깨끗하고 여자 손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매장 내부2

 

매장 안 쪽에는 작은 테이블이 3개 정도 있고 혼자 먹으러 오는 분들이 앉기 편할 것 같아요.

 

카운터

 

카운터 모습이고, 요기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오른쪽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 휴지, 손 소독제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세면대 같은 곳이 있어요.

 

반응형

 

아메리칸 트레이 메뉴

 

드디어 메뉴입니다. 메뉴는 보시면 크게 샐러드, 샌드위치, 보울, 스프, 음료입니다. 

딱 보기에도 엄청 건강해 보이지 않으신가요? 저희는 진짜 고르는데 너무 어려웠어요..맛있어 보이는 게 너무 많아서 고민고민끝에 연어 샐러드,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단호박 샐러드 피자와 음료를 시켰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진짜 또 가고 싶어요..

 

단호박 샐러드 피자

 

단호박 샐러드 피자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생각보다 되게 맛있었어요. 

 

샐러드, 샌드위치

 

연어 샐러드와 아보카도 샌드위치입니다. 연어 샐러드 진짜 너무 맛있었고 아보카도 샌드위치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음료는 엄청 맛있진 않지만 많이 달지 않은 걸 보니 설탕도 별로 안 넣는 거 같고 과육이 그대로 살아 있는 걸 보아 시럽을 넣는 게 아니라 직접 갈아서 만드는 것 같았어요. 매장에서 윙윙 소리가 많이 납니다. 그래서 진짜 건강에 좋다고 느꼈어요.

 

저의 총평은 진짜 재방문 의사 1000%입니다. 맛도 너무 맛있고 혼자 먹기에도 좋을 것 같고 건강에도 좋아서 진짜 자주자주 가고 싶어요. 매장 방문한 뒤에 집에서 배달로 한 번 시켜먹은 적이 있는데 그 때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단호박 피자는 포장된 종이에 다 달라붙어서 제대로 먹기가 힘들었지만 그거 빼면 가족들이 모두 맛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라 양이 얼마 안될 것 같은데 세 명이서 저거 나눠 먹고 너무 배불러서 조금 남겼습니다. 담에 의정부 시내에 갈 일이 있다면 또 먹을 거에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