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숙박 후기

by 수진잉 2021. 8. 16.
반응형
SMALL

올해 저의 생일을 맞이하여 친구들과 함께 축하를 하려고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 묵었습니다. 코로나19 거리두기 4단계 전이었을 때 간 거라 4명이서 숙박을 할 수 있었고 거리두기 4단계일 경우 18시 이후 4명 모임이 불가하기 때문에 예약 여부에 대해서는 호텔 측에 먼저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겪은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후기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삼성동 오크 우드 호텔 후기"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은 삼성동 코엑스 쪽에 위치해 있는데 옆에 바로 현대백화점이 있어서 쇼핑도 하고 장도 보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참고로 저 포함 네 명이서 묵었는데 서울에 있는 호텔 중에 4명이 묵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어 찾고 찾던 중에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이 가능해서 여기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1박에 약 42만원 정도였는데, 해당 층에는 장기 숙박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조용해달라고 직원분께 안내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비싼 호텔에 장기 숙박을 하는 사람이 있다니..대체 어떤 일을 하면 이런 곳에 장기로 숙박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어서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객실 현관

 

현관에 들어서면 거실까지 이어지는 통로가 쭉 보이고 앞 쪽이 바로 베란다라서 햇빛이 쫙 들어옵니다. 현관이 매우 넓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현관보다 더 앞쪽에 넓은 공간이 있어서 현관이 정말 넓었습니다.  

 

작은 방 침대

 

저희가 빌린 객실은 침실 2개, 화장실 2개가 딸린 곳이었는데 그 중에 위 사진이 작은 침실에 놓여있는 침대입니다. 침구류도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었고 침대 하나 정도 들어갈 크기의 방이라 크진 않았지만 그래도 두 명이 자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작은방 TV

 

작은 방의 침대 정면에는 TV 장이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호텔 객실과 다르게 수납 공간을 많이 두어 이래서 장기 숙박을 하나 싶었습니다. 

 

작은 화장실

 

작은 방의 건너편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작은 화장실이라고는 했지만 다음에 소개해드릴 화장실에 비해 작은 것이지 결코 크기가 작지 않습니다. 샤워실도 좁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매우 좋았어요.

 

작은 화장실 어메니티

 

샤워 캡, 위생 백이 있었고 기억이 잘 안 나는 병에 들어있는 제품도 있네요 ㅎㅎ

 

 

샤워실 내 어메니티

샤워실 내에 있는 어메니티입니다. APPELLES 브랜드의 제품이고 샴푸, 바디 샤워, 린스입니다. 잘 모르는 브랜드인데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았어요.

 

반응형

 

세탁실

 

현관을 들어섰을 때 오른쪽에 가장 먼저 보이는 문을 열면 세탁실이 나옵니다. 드럼 세탁기, 옷을 다릴 수 있는 용품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하루만 묵는 거라 사용은 안 해봤어요.

 

옷장

 

세탁실의 왼쪽에는 옷장이 있는데 옷걸이, 빨래 바구니, 빨래 건조대 등이 있고 수납 공간이 많아 진짜 장기 숙박하는 사람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부엌

 

작은 화장실, 작은 방, 세탁실을 거치고 좀 더 안 쪽으로 들어오면 왼편에 바로 부엌이 있습니다. 냉장고가 커서 음식물을 보관하기 좋았고, 부엌장에는 식기와 냄비, 프라이팬 등이 있어서 엄청 편리하게 사용했어요. 보시면 부엌도 넓어서 음식을 조리하고 준비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토스터기도 있습니다. 

 

참, 얼음을 안 사가서 카운터에 전화하여 얼음을 시켰고 추가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부엌 개수대

 

이 호텔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건 바로 식기 세척기였어요~! 다른 호텔에 묵을 때도 있었지만 한 번도 안 써보다가 이번에 묵으면서 써봤는데 매우 좋더라고요. 여자 친구들이라 그런건지, 원래 다들 깔끔한건지 저희는 사용하기 전에 접식, 식기, 프라이팬, 컵 등은 한 번씩 세제로 다시 씻거든요.

 

점심, 저녁, 아침까지 먹다보니 설거지를 3~4번씩은 하는데 쉬려고 놀러왔는데 우리는 왜 설거지 하느라 더 피곤해지는 거냐며 서로 웃으며 놀렸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식기 세척기를 사용해봤는데 그릇들을 넣어 놓고 돌리기만 하니 설거지를 안 해도 되고 그 시간에 친구들이랑 시간을 더 많이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식기 세척기는 신세계에요!ㅎㅎ

 

큰 방

 

가장 안 쪽에는 큰 방이 있는데 보시는 것처럼 방이 매우 넓습니다. 침대도 엄청 커서 친구들 넷이서 같이 모여서 TV도 보고 옹기종기 모여서 수다도 떨고 아주 좋았습니다. 옆에 보시는 건 옷장인데 옷장도 커서 매우 맘에 들었어요. 확실히 그 동안 사용했던 호텔들과 다르게 수납 공간이 엄청 많다는 것을 느꼈어요. 하루 묵는 사람들도 편하긴 하지만 장기로 숙박하는 사람들에게 더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큰 방 내부

 

침대 반대편에는 TV와 책상이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책상이 매우 작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매우 넓어서 짐도 양 옆에 두고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베란다는 거실 베란다까지 연결되서 매우 길어요.

 

큰 방 화장실

 

큰 방 안에 딸린 화장실입니다. 똑같이 어메니티가 있고 확실히 크기가 컸어요. 거울에 조명도 있고 보조 거울도 있어서 화장 지우고 하기에 좋았습니다.

 

욕조

 

세면대 뒤에는 욕조가 있었어요. 사용하진 않았지만 몸을 담구기에 충분했습니다. 발판도 따로 있고 안전 바가 있어서 어르신이나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날 친구들이랑 파티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해 먹고 오랜만에 친구들하고 좋은 시간 보내서 정말 정말 행복했습니다.

객실 내에 왠만한 건 다 마련되어 있어서 놀기에 매우 편했습니다.

 

다만 좀 아쉬웠던 건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조금 올드한 느낌이 나서 재방문은 조금 고민해볼 것 같습니다. 올해 친구의 생일이 있어서 용산 드래곤 시티 스위트룸에 묵었던 적이 있는데 거기가 훨씬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예뻐서 친구들 모두 감탄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수납 공간이 많고, 큰 방과 작은 방 사이즈도 크고 화장실도 2개나 있어서 가족끼리 묵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기 숙박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더없이 좋고요. 바로 옆에 현대백화점과 코엑스가 있어서 쇼핑하고 장 보기에 좋고 역도 근처에 있어서 위치가 정말 좋아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