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돈 버는 지식 및 부업

서베이 링크(설문 조사 어플)

by 수진잉 2021. 3. 15.
반응형
SMALL

지난 번에 설문 조사 어플(엠브레인 패널파워, 오베이, 패널나우)을 소개해드렸었는데 최근에 괜찮은 설문 조사 어플을 발견해서 한 가지 더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 지난 설문조사 어플 글

2021.01.17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돈 버는 지식 및 부업] - 엠브레인 패널파워, 오베이, 패널나우_설문조사 부업

 

엠브레인 패널파워, 오베이, 패널나우_설문조사 부업

오늘은 설문 조사 어플을 통해 부수입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월급 외 수익을 만들기 위해 처음으로 시작했던 게 바로 설문조사 어플인데요, 직장인/주부/학생 남녀

sujin-dailylife.tistory.com

 

오늘 소개해드릴 설문 조사 어플은 바로 "서베이 링크"입니다.

 

서베이 링크

 

지난 번 설문 조사 어플에 대해 설명드린 것과 마찬가지로 "서베이 링크"는 모든 회사의 설문 조사를 모아놓은 플랫폼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와 동일하게 좌담회도 실시하고 있는데 서베이 링크만의 독특한 부분은 영화 시사회와 퀵폴, 링크 챌린지, 타로 운세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세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서베이 링크 설치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서베이 링크"를 입력하신 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가입 방법은 핸드폰 번호만 인증하면 바로 가입이 됩니다.

 

설치 방법

 

2. 설문 조사 방법

서베이 링크에 처음 가입하면 기본 정보를 입력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조사가 있습니다. 해당 조사를 완료하시면 추후부터 본인에게 맞는 설문 조사가 오고 동일하게 클릭하셔서 설문 조사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알림 설정을 해서 설문 조사가 도착하면 최대한 빨리 하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해당 조사에서 원하는 타겟의 인원이 다 찰 경우에는 설문 조사를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설문 조사 양은 매일 꾸준히 1개 이상은 있습니다. (여태까지 모은 포인트에 대해서는 하단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설문 조사

 

3. 출석체크

하루에 1~500포인트씩 20일만 출석 체크를 하면 2,000포인트를 자동 응모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출석 체크

 

4. 영화 시사회

블라인드 영화 시사회에 참석하여 영화도 보고 돈도 벌 수 있는 1석2조 아이템입니다. 해당 어플에서 영화 시사회를 누르신 후 가입을 하시면 대상이 되시고 향후 영화 시사회를 할 경우 선정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의 영향 때문인지 저는 아직 한 적은 없지만 하게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은 조사입니다.

 

 

5. 퀵폴

퀵폴은 아주 간단한 설문 조사라고 할 수 있는데 아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내가 생각하는 거에 체크를 하면 됩니다. 포인트는 보통 1point 입니다.

 

퀵폴

 

6. 링크 챌린지

링크 챌린지는 습관 만들기를 링크 챌린지를 통해 포인트를 걸어 동기부여 및 습관을 만드는 것입니다. 방법은 참여 가능한 챌린지를 선택하고 참가 포인트를 배팅합니다. 챌린지 기간 종료 시 달성률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 지급됩니다. 

 

* 포인트 기준

20회 (100%) 달성 시 : 내가 낸 참가 포인트+보너스 포인트

17~19회 달성시 : 내가 낸 참가 포인트

17회 미만 : 실패자 전체 포인트 중 일부 내가 낸 참가 포인트 비율을 계산하여 차등 지급

 

링크 챌린지

 

7. 타로 운세

서베이 링크에서 모은 포인트를 가지고 타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타로 운세

 

8. 최종 평

2/27~3/16 기간 동안 약 3주가 안되게 진행을 했는데 여태까지 설문 조사 및 퀵폴, 출석 체크 어플을 통해 번 포인트는 5,175포인트입니다. 한 주에 2,500원 정도이며 하루 단위로 계산하면 약 287원입니다. 설문 조사도 잘 들어오고 UI도 깔끔하며 퀵폴, 출석체크 등으로 추가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저는 꾸준히 사용할 생각입니다.

추가로 5,000원 이상부터 1,000원 단위로 현금 환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래된 어플이라 사라질 위험은 없지만 혹시 모르니 환급 가능한 시점이 되면 정기적으로 환급 신청을 하셔서 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적은 시간만 투자하시고 소소하게 돈 벌어 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