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돈 버는 지식 및 부업

엠브레인 패널파워, 오베이, 패널나우_설문조사 부업

by 수진잉 2021. 1. 17.
반응형
SMALL

오늘은 설문 조사 어플을 통해 부수입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월급 외 수익을 만들기 위해 처음으로 시작했던 게 바로 설문조사 어플인데요, 직장인/주부/학생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쉬운 부업이면서 동시에 본인의 역량에 따라 높은 수익까지 낼 수도 있으니 아래 내용을 보시고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설문 조사 어플에 대해 설명을 드리면 설문 조사 어플은 설문 조사를 시행하려는 업체와 설문을 진행하는 사람을 연결해주는 업체로 저희같은 사람은 어플에 설문 조사가 뜨면 설문 조사를 해주고 일정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현금처럼 인출할 수 있고 문화상품권 교환 또는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어플은 모바일로 진행이 가능하고, 컴퓨터로 진행을 해야 하는 설문 조사의 경우 메일을 등록하셔서 메일로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어플은 총 3가지이고, 시작한 시점은 20.5월~21.1월로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수익이 높은 순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엠브레인 패널 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

 

저의 수익은 21,750원입니다. 진행한 기간에 비해 매우 적은 금액이지만 설문 조사를 진행하는 데 소요 시간이 1~2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고 제가 일이 바쁘거나 귀찮을 때는 설문이 들어와도 진행을 하지 않았던 점도 감안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어플 중에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가장 추천하는 이유는 UI가 엄청 깔끔하고 설문조사를 진행할 때도 어플 자체가 매우 매끄럽게 진행이 됩니다. (이 부분은 다른 어플들을 사용해보시면 극명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조사 당 단가도 100원으로 저렴한 것도 있지만 약 1000원 정도되는 것도 꽤 있기 때문에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설문 조사를 진행해도 항상 표기된 금액만큼 다 받을 수 있는 게 아니라 설문조사 업체에서 원하는 타켓이 되어서 설문 조사를 끝까지 진행할 수 있어야만 금액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 초반에 인적 사항을 작성하게 되는데 이 때 대상자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설문 조사가 중단되며 50원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가장 좋은 점은 좌담회가 정말 잘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좌담회란 온라인으로는 진행하기 어려운 음식 테스트 조사, 특정 제품에 대한 품평회 등을 진행하는 것으로 사례비는 약 3~5만원 정도입니다. 진행되는 시간이 약 2시간인 점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다만 선발이 잘 안되고 평일에만 진행을 하기 때문에 직장인보다는 주부, 학생 분들이 유리하실 것 같습니다.

 

좌담회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좌담회도 꽤 생겼습니다. 저는 직장인이고 회사가 좀 멀어서 아직 한 번도 해보지 못했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가입하실 때 추천인에 "sky01266"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오베이

오베이

오베이 어플로는 11,766원을 벌었습니다. 오베이는 작년 상반기까지는 자체 설문조사가 많았지만 요즘엔 자체 설문 조사는 거의 없고 제휴 설문이 대부분입니다. 

 

반응형

 

오베이 제휴 설문

제휴 설문은 외국 업체들의 설문이 많기 때문에 진행이 조금 매끄럽지 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오베이의 경우 엠브레인 패널파워처럼 따로 좌담회가 있는 건 아니고 가끔 발생할 때마다 알람으로 공유되고 있으니 알람 On으로 필수로 해두시면 됩니다. 

 

오베이의 장점으로는 설문을 많이 해서 포인트를 많이 모을 수록 적립률이 올라갑니다. 처음엔 적립률이 100%이지만 성실하게 답변할수록 올라가고 저의 현재 적립률은 102%입니다.

제휴 설문이 심심치않게 잘 올라오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추천번호는 '182855'이니 추천인에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패널나우

패널 나우

 

패널나우로 번 수익은 10,139원입니다. 패널나우는 작년 상반기에 설문 조사가 심심치않게 올라왔던 것 같은데 요즘엔 많이 올라오진 않습니다. 다만 출석 포인트 및 퀵 서베이로 매일 포인트를 조금씩 쌓아갈 수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패널나우 퀵 서베이

추천인에 'sky01266'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 조사 어플을 최종 정리하자면 사실 금액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소요시간도 많이 들지 않고 이것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낸다기보다는 잠깐 잠깐 할 거 없을 때 심심풀이로 하면 돈도 쌓이고 재미도 있어서 저는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좌담회까지 참석할 수 있다면 좀 더 큰 금액을 벌 수도 있겠죠?

 

월급 외 부수입은 만들고 싶으나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고, 당장 무언갈 시작하기에 본인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된다면 설문 조사 어플부터 천천히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버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