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오아 눈 마사지기 직접 구매 후기

by 수진잉 2020. 5. 25.
반응형
SMALL

 

회사에 다니느라 하루 종일 컴퓨터를 하고, 출퇴근이나 점심시간에 핸드폰도 잠깐잠깐씩 하다 보면 쉽게 피로해지는 곳이 있는데 그곳은 바로 ''입니다.

 

저도 직장인이 되고 나서 눈 피로가 너무 심해지고 라섹 수술 후에는 눈 건조증도 더욱 심해져서 우연히 눈 마사지기를 본 후, 틈틈히 사용하고 있는데 꽤 괜찮아서 사용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그 제품은 바로 '오아 눈 마사지기'이며, 예로부터 '몸이 천 냥이면 눈이 구백 냥'이라는 말이 있듯이 눈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집중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Main
오아 아이 프로 눈 마사지기

 

 

이 제품의 정식 명칭은 '오아 EYE 프로'로 눈의 피로를 쉽게 풀어주는 스마트 무선 눈 마사지기 입니다. 원래는 눈 건조증이 심해서 온열 기능으로만 사용하려고 이 제품을 구매했는데 마사지 기능도 사용해보니 나쁘지 않아서 종종 마사지도 하고 있습니다. 

 

 

 

스펙

 

 

오아라는 회사는 검색해보니 되게 한국 스타트업 같아서 한국 제품인 줄 알았는데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버건디가 있고 전 전자 기기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을 좋아해서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본품, 케이블, 어댑터, 더스트백, 파우치가 있는데 더스트백이랑 파우치가 있어서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고 해외여행 등을 할 때도 손쉽게 챙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반으로 접히기 때문에 부피도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모드

 

 

 

마사지 모드는 총 3가지로 공기압 모드, 진동 모드, 온열 모드가 있습니다. 추가로 음악 재생이 되는데 기본적인 음악이 마사지기 안에 내장되어 있고 제가 듣고 싶은 음악을 따로 넣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케이블, 어댑터가 있기 때문에 다른 전자 기기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온열 모드는 말 그대로 따뜻한 온도로 눈에 열감을 주고, 공기압 모드는 공기압을 줬다 뺐다 반복하면서 눈 주변 부위를 지그시 눌러 줍니다. 진동 모드는 말 그대로 진동을 주는데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상품 개봉

 

 

박스를 개봉하면 오아 눈 마사지기가 반으로 접혀있고 어댑터와 케이블이 있습니다. 

 

 

 

상품 구성

 

 

위의 스펀지를 들면 사용 설명서, 파우치, 더스트 백 등 나머지 구성품 들이 있습니다. 원래 포장은 더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 제가 꺼내보고 열고 했더니 조금 지저분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정면에서 본 이미지
위에서 본 이미지

 

 

제품을 보시면 SF 영화에 나오는 전사들이 쓸 법한 안경처럼 생겼습니다. 위에서 제품을 보시면 약간 반으로 접힌 모양이고, 안쪽은 되게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사실 안쪽 소재가 방수가 되거나 이물질이 묻어도 쉽게 지워지는 소재가 아니라 오히려 조금만 이물질이 묻으면 쉽게 오염되는 소재라 조금 신경이 쓰입니다. 따로 분리해서 세탁을 할 수도 없어서 이 부분은 좀 불편합니다.

 

 

 

위생 커버

 

 

그래서 이렇게 위생 커버를 주는데 처음에 5매 정도만 들어 있고 그 다음부터는 개별 구매해서 사용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저는 메이크업이 묻을까봐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는 안 하고, 세안을 다 한 후에 위생 커버를 끼고 마사지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위생 커버가 착 달라붙지 않기 때문에 눈에 맞게 마사지기에 댄 후, 마사지기를 머리에 끼워야 합니다. 

 

전 작년에 구매했는데 혹시 몰라 오아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아래 이미지처럼 안쪽 소재가 닦기 쉬운 소재로 바뀌었네요. 좀만 더 기다렸다가 샀으면 좋았을 텐데 아쉬워요. 

 

 

업그레이드 된 오아 아이 프로 눈 마사지기
전원

 

 

무튼 다시 제품으로 돌아가서 보면 마사지기의 왼쪽에는 이렇게 생긴 부분이 있는데 전원 버튼을 키고, 모드를 변경하고 음악의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버튼도 매우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사용 방법

 

 

사용 설명서에는 자세하게 설명이 쓰여 있는데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원 켜시고 원하는 모드로 변경하시고, 음악을 재생하시면 됩니다.

 

사실 전원만 키시면 공기압+온열+진동 모드와 음악 재생이 15분 정도 되는 기본 모드로 맞춰져 있기 때문에 이 상태로 그냥 사용하셔도 되고, 몇 번 사용해보신 후 맘에 드시는 모드로 나중에 바꾸셔도 됩니다.

 

 

기본 모드

  위 동영상은 전원을 켜면 기본 모드로 작동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충전 방법

충전하는 방법도 아주 쉽습니다.

 

매번 온열 안대를 사는 게 돈 아까워서 눈 마사지기를 샀는데 저녁에 이걸 하고 있으면 편안해서 그런지, 눈을 감고 있어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잠에 드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온열 안대가 워낙 편해서 그런지 눈 마사지도 해줘서 이 제품이 정말 좋기는 한데 생각보다 쉽게 손이 가지 않습니다. 

 

가끔 힐링을 하고 싶을 때 얼굴에는 눈 마사지기를 쓰고 다리에는 바디 마사지기를 놓고 마사지를 즐기기도 합니다. 눈이 많이 피로하시거나 손쉽게 눈 마사지를 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한 번 사용해보시고, 부모님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