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오호라 페디 직접 구매 후기

by 수진잉 2020. 5. 18.
반응형
SMALL

 

다가오는 여름 페디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포장 박스

 

오호라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이 박스에 배송이 옵니다.

저는 페디만 사려고 했었는데, 구경하다가 너무 예뻐서 젤 네일도 구매했어요.  젤 네일 후기도 곧 올릴 테니 기다려 주세요.

 

(전 실패할까봐 페디를 먼저 했어요.)

 

구성

 

상품 구성은 젤 네일/페디 제품과 설명서, 오호라 젤 램프, 알코올 솜이 옵니다.

현재 오호라 제품을 구매할 경우 오호라 젤 램프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니 혹시 구매하실 분은 지금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호라

 

오호라 제품 박스에는 오호라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네일 시대를 열고 있는 ohora emicured gel은 반도체/디스플레이에 적용되는 반경화 기술을 응용하여, 액상의 젤을 60%만 굳혀 붙일 수 있게 만든 혁신적 젤 네일 제품입니다.

 

저희 ohora는 연구소(LAB) 기반의 혁신적 테크놀로지와 프리미엄 브랜딩을 전개하며,

더 많은 고객의 일상 속에 네일을 통한 행복을 전해 드리기 위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위 설명에 적혀 있듯이 오호라 젤 네일은 젤 네일을 미리 살짝 구운 제품이라 제품을 뜯어보시면 말랑말랑 합니다.

이 말랑말랑한 제품이 스티커 형태로 되어 있어서 손톱/발톱에 붙인 후 오호라 젤 램프를 이용하여 구우면 완성이 되는 거예요.

 

오호라 페디

 

제가 고른 오호라 페디 제품은 이 디자인입니다. 친구가 오호라 자개 페디를 했는데 예뻐서 저도 따라 샀습니다~!

엄지발가락의 자개가 포인트고, 나머지 발가락은 코랄 유광 색입니다.

 

반응형

 

그럼 지금부터 오호라 페디 사용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칼발이라 별로 예쁘지 않으니.. 그리고 발이라 보기 좀 그러신 분들은 젤 네일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사용 방법은 동일합니다.

 

<오호라 페디 사용 방법>

0. 우선 제 발입니다. (보기 싫으시면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ㅎㅎ)

내 발

 

 

1. 발을 깨끗이 씻은 후 일회용 알코올 솜을 사용하여 발톱의 유수분을 제거해줍니다.

유수분 제거

 

알콜솜

 

알콜 솜은 제품 당 2매가 들어있는데, 부족하실 경우 시중에 파는 일회용 알콜 솜을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유수분을 잘 제거해주지 않을 경우 스티커가 제대로 달라 붙어 있지 않을 수 있으니 꼭 비누로 씻은 다음에 알코올 솜으로 유수분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2. 상품을 개봉해 줍니다.

상품
상품 구성
사용 방법

 

상품을 열어 보시면 페디 스티커, 우드 스틱, 네일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 뒷면에 사용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페디 디자인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페디 한 세트를 샀는데 이렇게 스티커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내 발톱이 작든 크든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스티커의 상단 가장자리를 보시면 "Cuticle Line"이라고 적혀 있는데 이 방향에 맞추어서 스티커를 붙여 주셔야 합니다.

 

3.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사이즈 측정

 

내 발톱에 여러 가지 사이즈의 스티커를 대 보면서 어떤 사이즈가 맞을지 골라줍니다. 저는 살짝 발톱이 안쪽으로 구부러져 있어서 페디 스티커도 살짝 구부리면서 사이즈를 쟀습니다.

 

4. 스티커를 붙여 줍니다.

스티커 부착

 

사이즈를 고르셨으면 스티커의 맨 윗부분에 있는 투명 비닐을 제거해주고, 페디 스티커를 떼어서 발톱에 붙여 줍니다. 큐티클 라인 기억해주세요!

 

큐티클 라인보다 살짝 위로 가게 붙여주고, 발톱에 꼭 붙도록 꼭꼭 눌러줍니다. 여기서 꿀팁은 발톱 가장자리 끝 부분을 빈틈없이 붙여주는 게 중요한데, 이 부분을 제대로 안 붙여주면 나중에 계속 걸리게 됩니다.

 

제로 포인트

 

오호 라에서는 이 부분을 제로 포인트라고 하더라고요. 이 제로 포인트까지 꾹꾹 눌러줍니다. 저는 손톱 면으로 힘주어서 붙여 줬습니다.

 

5. 남은 부분을 정리해줍니다.

정리

 

스티커의 남은 부분을 밑으로 접어준 후, 손톱깎기 등으로 잘라줍니다. 그리고 네일 파일로 정리해줍니다.

이때 손톱깎기로 자를 때 너무 바짝 자르지 마시고 살짝 여유 있게 잘라주는 게 예쁘게 마무리됩니다.

마무리

 

그리고 네일 파일은 한 방향으로만 밀어주시는 게 훨씬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6. 오호라 젤 램프로 구워줍니다.

 

오호라 램프

이제 드디어 마지막입니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오호라 젤 램프를 꺼내 연결시켜줍니다. USB 케이블을 연결한 후, 전원 버튼을 눌러 동작을 시켜줍니다. 파란 불이 나오면 정상 작동되고, 기본 시간은 45초입니다.

 

오호라 램프 굽기

 

램프 빛에 맞추어 발을 넣어주고 1~3회 반복해주면 말랑말랑했던 젤 네일이 구워집니다.

 

저는 다른 분들 후기를 봤을 때 오호라 젤 램프가 좀 약하다는 글을 많이 봐서 어차피 금방 되니 5회 해주었습니다. 다 하고 만져보니 광택도 잘 나고 딱딱해졌습니다.

 

참고로 오호라 젤 램프에 대해 더 말씀해드리자면 제 친구는 손톱에 젤 네일 스티커를 다 붙여준 뒤에 오호라 램프가 고장 난 걸 알아서 그 손을 가지고 아리따움 가서 젤 램프 샀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약하다고 하고, 왜 공짜로 증정하는지 알겠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저는 젤 네일을 딱 한 번 해봐서 안 좋은지 좋은지 모르겠는데 제품 내구성이 약한 건 사실입니다. 

 

그럼 이렇게 다른 발톱들도 마무리해주시면 완성이 됩니다. ★★★★★★ 

완성

 

젤 스티커는 한 번도 안 해봐서 어려우면 어떡하지 했는데 생각보다 재밌고 엄청 어렵지 않았습니다. 위에는 상세하게 쓰느라 사용 방법이 길어졌지만 그냥 스티커 떼서 발톱에 붙여주고 남은 거 잘라주고 정리해주고 굽기만 하면 됩니다.

잘못 붙이시면 다시 뗐다가 다시 붙이셔도 돼요. 

 

참, 그리고 남은 스티커는 반드시 동봉된 젤 스티커 보관함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말랑말랑한 젤 네일 스티커가 굳어 버려서 다음에 쓰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딱딱하게 굳어졌을 경우 따뜻하게 해 주면 다시 사용할 수 있지만 그래도 자외선 등을 차단해주시는 게 훨씬 좋습니다.

 

저의 총평은 재 구매 의사율 90%입니다. 남은 10%는 아직 시간이 많이 경과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일주일간 샤워도 하고, 생활하면서 얼마나 지속력이 강한지 불편한 점은 없을지 테스트해볼 생각입니다.

 

유지력만 괜찮다면 지속 구매해 볼 생각입니다. 사실 기본 젤 네일만 해도 샵 가면 5만 원 정도인데, 게다가 페디는 기본으로 해도 더 비싸잖아요. 이 제품을 14,800원에 샀고 하는 것도 별로 안 어렵고 재밌어서 가성비가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추가로 제품 한 개만 시켜도 스티커가 여러 장 와서 이번 주에는 엄마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이즈가 조금 안 맞다 싶으시면 작은 걸 늘려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나중에 제거할 때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2020/05/19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사용 후기] - [미용] 오호라 젤 네일 직접 구매 후기

 

[미용] 오호라 젤 네일 직접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젤 페디 후기에 이어 오호라 젤 네일 직접 구매 후기를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젤 네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봐주세요. 젤 페디 후기는 요 아래를 봐주세요. 2020/05/

sujin-dailylife.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