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쿤달 바디 워시 직접 구매 후기

by 수진잉 2020. 5. 14.
반응형
SMALL

바람이 날릴 때마다 나의 좋은 향을 만천하에 흩뿌리고 싶다, 내가 지나가면 모두 뒤를 돌아보게 하고 싶으신가요?

 

Main

 

 

저는 화이트 머스크 향이나 파우더리한 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친구네 집에 놀러 갔다가 우연히 '쿤달 바디워시' 제품을 사용해보고 정말 사랑에 빠졌답니다.

 

 

쿤달 바디워시

 

쿤달 바디워시의 정확한 명칭은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퓨어 바디워시'이고 제가 좋아하는 향은 '베이비 파우더'입니다. 

 

 

 

 

쿤달 바디워시의 종류는 이렇게나 많은데 그중에서도 단연 스테디셀러는 베이비파우더 향입니다. 직접 맡아보지 않아도 다들 어떤 향일지 대충 감이 오시죠?

 

반응형

 

이걸로 샤워하고 나면 몸에 베이비 파우더 향이 싹 감도는데 정~말 기분 좋고 보송보송한 느낌이 진짜 하루를 마무리하기 딱이에요.

 

 

전성분

 

전성분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샤용법은 기존 바디워시랑 동일합니다.

 

 

쿤달 바디워시
쿤달 바디워시

 

그렇다면 쿤달 바디워시의 장점은?

 

1.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성분을 고려한 안전하고 엄선된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워낙 향으로 유명한 제품이라 향료는 제외가 되었는데 정말 향료를 싫어하시는 분은 이 제품이 안 맞으실 것 같고, 그래도 샤워 후에 기분 좋은 향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2. 유해 의심 성분 무첨가! SLS/SLES/CMIT/MIT 무첨가이고 타르색소 무첨가입니다.

 

3. 알로에 베라잎즙이 42% 함유되었습니다. 햇빛에 탄 피부나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기 위해 알로에를 많이 사용하시는 거 아시죠? 이렇게 효능이 탁월한 알로에 베라잎즙이 무려 42%나 함유되었고,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줍니다.

 

4.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로 민감한 피부에 좋습니다.

 

성분 자체도 좋고 향도 너~무 좋아서 요즘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너무 좋아서 친구한테 생일 선물 주면서 이것도 한 번 써보라고 같이 줬는데 다른 생일 선물보다 이걸 정~말 좋아했습니다.

 

향이 너무 좋아서 아침에 샤워할 때마다 진짜 힐링하는 기분이라고 하네요. 선물 주길 잘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큰 장점은 바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500ml에 8,900원이라니..믿겨지십니까? 아무래도 바디워시는 매일 사용하고 몸 전체에 사용하다 보니 금방금방 사야 되잖아요. 쿤달 바디워시는 용량이 매우 큰데도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정말 정말 제가 애정 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제품 한 통을 다 쓴 후에는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워낙 파우더리한 향을 좋아해서요. 전 바디 미스트도 더 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향을 쓰고 있습니다. 이것도 조만간 리뷰해야겠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