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오호라 젤 네일 직접 구매 후기

by 수진잉 2020. 5. 19.
반응형
SMALL

지난번 젤 페디 후기에 이어 오호라 젤 네일 직접 구매 후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젤 페디 후기는 요 아래를 봐주세요.

2020/05/18 - [직접 구매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사용 후기] - [미용] 오호라 페디 직접 구매 후기

 

[미용] 오호라 페디 직접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수진잉입니다~! 오늘은 요즘 매우 핫~한 오호라 페디 직접 구매 후기를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다가오는 여름 페디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오호라 사이트에서

sujin-dailylife.tistory.com


우선 저는 페디만 사려고 했는데 구경하다 보니 젤 네일도 너무 예뻐서 혹해서 젤 네일도 샀습니다.


참고로 지금 구매하시면 오호라 젤 램프도 무료 증정하고 있으니 젤 램프가 없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구매해보세요.

 

배송은 이런 박스에 옵니다. (물건 사고 2일 안에 배송되었습니다.)

 

박스

 

저는 페디랑 같이 시켰기 때문에 상품 구성은 젤 네일, 젤 페디, 카탈로그, 알코올 솜, 젤 램프 이렇게 왔습니다.

 

구성

 

오호라 배송 박스를 보시면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오호라

 

"완전히 새로운 네일 시대를 열고 있는 ohora semicured gel은

반도체/디스플레이에 적용되는 반경화 기술을 응용하여,

액상의 젤을 60%만 굳혀 붙일 수 있게 만든 혁신적 젤 네일 제품입니다.


저희 ohora는 연구소(LAB) 기반의 혁신적 테크놀로지와 프리미엄 브랜딩을 전개하며,

더 많은 고객의 일상 속에 네일을 통한 행복을 전해 드리기 위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오호라 젤 네일은 액상의 젤을 60%만 굳혀 말랑말랑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 이걸 손톱에 붙인 후 젤 램프에서 구워주면 딱딱해집니다.

 

말랑말랑하기 때문에 원하는 크기대로 늘릴 수도 있고, 붙이기도 매우 쉽습니다.

 

제가 선택한 오호라 젤 네일 디자인은 이거예요.

 

오호라 젤네일

 

오호라 사이트에서 광고 모델이 한 게 너무 예뻐서 홀린 듯이 샀는데 과연 저에게도 잘 어울릴까요?

 

뒷면을 보시면 사용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제가 밑에서 천천히 알려 드릴게요~

 

사용 방법

 

제품을 개봉하시면 상품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상품 구성

 

젤 네일 스티커, 설명서, 알코올 솜, 우드스틱, 네일 파일, 손톱 보호 젤이 들어 있습니다.


(전 파츠가 있는 디자인을 골랐기 때문에 손톱 보호 젤이 있고, 파츠가 없는 디자인은 손톱 보호 젤이 따로 들어 있지 않습니다.)

 

반응형

 

그럼 지금부터 사용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0. 먼저 손을 준비해줍니다.

짠~

내 손

 

1. 비누로 손을 깨끗이 씻은 후, 동봉된 알코올 솜으로 손톱의 유수분을 제거해줍니다.

 

알콜 솜
유수분 제거

 

유수분이 남아 있을 경우 젤 네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알코올솜은 총 2매가 들어있는데 부족할 경우 시중에서 파는 일회용 알콜 솜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저는 왼손만 알코올 솜을 하고 오른손은 알콜솜을 까먹었는데, 잘 붙어 있습니다.)

 

2. 손톱 보호 젤을 파츠를 붙일 손톱 크기에 맞춰봅니다.

 

손톱 보호 젤


전 엄지 손가락에 파츠가 있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손톱 보호 젤을 따로 붙어 주어야 하며, 보호 젤 사이즈가 다양하기 때문에 파츠를 붙일 손톱 크기에 맞는 스티커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3. 손톱 보호 젤을 붙인 후, 남은 부분은 손톱깎이를 사용하여 정리해줍니다.

젤 부착
정리

 

손톱 보호 젤을 붙이실 때 큐티클 라인 방향이 있기 때문에 이 방향을 잘 보고 붙여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손톱깎이를 사용하셔서 제거해도 되고, 안쪽으로 접은 채로 책상에 긁어서 제거해주셔도 됩니다.

 
4. 동봉된 네일 파일로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마무리

 

네일 파일로 정리하실 때는 한 방향으로 해주셔야 깔끔하게 됩니다.

 

손톱 보호 젤을 다 붙이셨으면 이제부터 젤 네일 스티커를 붙이면 됩니다.


젤 네일 스티커를 붙이는 방법은 손톱 보호 젤 붙이는 방법과 똑같습니다.

 

5. 손톱 크기에 맞는 젤 네일 스티커를 고릅니다.

 

스티커 측정


전 손톱이 둥글기 때문에 젤 네일 스티커를 둥글게 말면서 사이즈를 재주 었습니다.

사이즈가 애매하시다면 작은 걸 양옆으로 늘려서 사용해도 됩니다.


전 양 옆이 모자란 것보다는 꽉 찬 게 훨씬 예뻐서 얇은 것보다는 딱 맞는 사이즈로 골랐습니다.

 

6. 젤 네일 스티커를 붙인 후, 남은 부분은 손톱깎이를 이용하시거나 책상에 긁어 제거해줍니다.

스티커 부착
정리

 

이 때도 동일하게 큐티클 라인 잊지 마시고, 큐티클 라인보다 살짝 위에 붙여주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손톱의 양옆을 빈틈없이 붙여주시는 게 중요합니다.

 

제로 포인트

 

오호 라에서는 이 부분을 제로 포인트라고 하는데, 이 부분을 제대로 붙여주지 않을 경우 머리카락이 끼거나 불편하실 수 있으니 동봉된 우드스틱을 이용하셔서 눌러주시거나 손을 이용해서 꾹꾹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맨 처음에 손톱깎이를 이용해서 여분을 제거했었는데 너무 귀찮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안으로 접어서 책상에 긁었더니 엄청 잘 떨어져서 그다음부터는 책상에 긁어서 뗐습니다.

 

7. 네일 파일로 정리해줍니다.

 

마무리


한 방향 잊지 마세요.

 

8. 마지막 오호라 젤 램프로 구워줍니다.

오호라 램프
사용 방버

 

오호라 젤 램프 USB를 연결해주시고 전원 버튼을 누른 후, 램프 불빛에 맞추어 손가락을 넣어줍니다.

 

램프에 굽기
램프에 굽기 2


오호라 젤 램프가 큰 크기가 아니기 때문에 전 엄지 손가락 따로, 나머지 네 손가락 따로 했습니다. 오호라 젤 램프는 기본이 45초이고, 1~3회 구워주라고 되어 있는데 전 5회씩 했습니다.

(오호라 젤 램프가 약하다는 평이 많아 오래 걸리지 않으니 5회씩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중요한 거.. 오호라 젤 램프 사실 왜 공짜로 주는지 알 거 같아요. 제 친구는 받자마자 고장 나서 스티커 붙인 채로 아리따움 가서 다른 젤 램프 사 왔거든요. 혹시 내 거도 고장인가?라는 생각했는데 다행히 고장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내구성이 좋지 않아서 약해 보이긴 해요. 그래도 페디 할 때도 잘 썼는데 제가 엄지 손가락, 나머지 네 손가락 각각 5회씩 했다고 말씀드렸잖아요. 제가 너무 많이 한 걸까요?

 
아니나 다를까 전원 버튼을 누르면 딸깍 소리가 나면서 들어가야 되는데 나중에는 버튼이 눌러지지 않더라고요.

기어기어 눌러서 양손 다 완성하기는 했는데 몇 번 더 쓰면 망가질 것 같습니다.

 

9. 여차저차 결국 완성~!

 

완성
엄지 완성

 
맨 처음에 했을 때는 좀 별론가했는데 계속 보다 보니 예쁩니다. 어젯밤에 하고 밤새 손톱만 계속 보고, 오늘 아침에도 계속 봤습니다. ㅎㅎ회사 오자마자 자랑했어요.

 

저의 총평은 재구매 의사율 90%입니다. 손톱에 붙이는 것도 재밌고, 가격도 저렴하고, 지금은 젤 램프도 무료로 주고, 기분 전환도 되고 좋더라고요. 다만 제가 10%를 뺀 건 아직 한지 이틀밖에 안돼서 지속성을 보려고 우선 90%만 줬습니다. 오늘 밤에 머리 감으면 더 확실히 알게 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만족스럽고, 이 디자인 가지고 샵 가면 최소 5만 원부터 시작할 텐데 파츠도 있고 예쁩니다. 오호라 사이트 가시면 더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눈 휙휙 돌아가요. 참 스티커가 넉넉해서 내 손톱이 크든 작든 상관없고, 여분도 많아 주말에 엄마도 해드리려고 합니다. 친구들끼리 사서 나눠도 될 것 같아요.

 

그럼 전 다음에 오호라 젤 네일 제거 방법을 알려 드리러 오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