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이솝 핸드크림 추천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내돈내산)

by 수진잉 2022. 4. 3.
반응형
SMALL

오늘은 제가 아주 잘 쓰고 있는 핸드크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요즘 애용하는 핸드크림은 바로 '이솝 핸드크림'인데요, 그 중에서도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입니다.

출처 : 이솝 홈페이지


저는 이솝이라는 브랜드를 알고는 있었지만 한 번도 사용해보지는 않았는데 작년에 생일 선물로 받으면서 처음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사용해 보고나서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지 알게 되었고 저도 이솝 핸드크림에 반해버렸답니다.*_*

내가 가진 이솝 핸드크림



이솝 핸드크림 중에 저는 분홍색을 쓰고 있는데 향은 시트러스+우드+허브가 섞인 향입니다. 핸드크림을 바르고 난 후에 향을 맡아보면 정말 시트러스, 우드, 허브 향의 이 세 가지 향이 동시에 어우러져 납니다. 이 향이 너무 좋아서 저는 핸드크림을 바르고 난 후 손에 코를 박고 계속 냄새를 맡는답니다. 참고로 마스크를 썼는데도 향이 엄청 잘 나요.

이솝 핸드크림



용량은 75ml, 120ml, 500ml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건 75ml이고 이것도 충분히 양이 많습니다. 이솝 핸드크림을 처음 사용해보시는 분들께서는 먼저 작은 용량으로 써 보신 다음에 맘에 들 경우 용량이 큰 걸로 사용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솝 핸드크림



이솝 핸드크림의 전성분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이솝 핸드크림 전성분



이솝 핸드크림의 용기는 보통의 말랑말랑 핸드크림과 다르게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서 누르는대로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많이 쓰고 나서는 아래에서부터 말아 올리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뚜껑을 열면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용기가 막혀 있기 때문에 뚜껑의 뾰족한 부분을 사용해서 뽕 하고 뚫어주시면 됩니다.

이솝 핸드크림



적당량을 덜어서 짜주면 이렇게 노란색의 크림이 나옵니다. 흐르지도 않고 끈적이지도 않고 딱 크림 제형입니다.

이솝 핸드크림



펴발라 주면 이런 느낌이에요.

이솝 핸드크림



흡수가 엄청 빨리 되기 때문에 바르고 나서 끈적이거나 유분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매우 촉촉해요!

 

이솝 핸드크림


가격은 31,000원입니다. 시트러스+우드+허브 향을 좋아하시거나 이솝 핸드크림을 사용해보시길 원하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 드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