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생활 제품, 정보, 체험 후기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사용 후기

by 수진잉 2020. 5. 9.
반응형
SMALL

앞이 보이지 않는 취업 준비에 너무 지친 날, 회사에서 사람과 일이 시달린 날, 육아로 지쳐버린 날.. 홍진경 언니는 밤에 누웠을 때 아무 걱정이 없는 게 진정한 행복이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바쁜 현대 사회를 살면서 정말 아무 걱정 없이 잠들 수 있는 날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고요.

 

전 진짜 고민과 걱정 때문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밤에 항상 사용하는 것이 있는데, 저같은 분들이 계시다면 후기를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Main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바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입니다.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록시땅이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필로우 미스트인데, 필로우 미스트는 베개에 뿌리는 미스트입니다. 전 친구가 써보니 너무 좋다고 하면서 생일에 선물해준 제품인데, 저도 그 이후로 매일은 아니고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잠이 제대로 안 올 때 뿌리고 잡니다.

 

(어떤 분들은 스트레스받으면 바로 씻고 일찍 주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전 스트레스를 받으면 잠자기 싫어지고 웃긴 영상을 본다던지 드라마를 본다 던 지 해서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푼 다음에 자는 편입니다.)

 

 

 

뒷면

 

 

정식 명칭은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이고 아로마향이 함유되어 있어서 베개에 칙칙 뿌려주면 기분 좋은 아로마 향이 납니다. 뿌려준 후 베개에 누우면 은은한 아로마 향이 나서 정말 기분이 좋아지고 아로마 테라피를 받는 기분이 듭니다.

 

큰 효과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진짜 아로마 향을 맡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좀 풀리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아로마 향을 맡는 것만으로도 진짜로 기분이 좋아지는 게 맞는 건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반응형

 

[아로마테라피 효과]

후각은 대뇌에서도 가장 원초적인 기능을 담당하는 대뇌변연계에 직접 연결되어 있는데, 대뇌변연계는 감각 운동을 지배함은 물론 성욕이나 식욕 등 기본적인 충동을 관장하며, 그에 필요한 호르몬이나 면역 계의 분비 등을 지시한다.

 

후각은 정말 중요한데 냄새를 맡을 수 없게 된 환자는 우울증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으며, 이는 인간적인 감정까지 상실하게 만든다. 따라서 아로마 테라피는 정신적인 문제로 고민하는 환자에게 큰 도움이 되며 몸과 마음의 표면적인 증상을 완화시키며 나아가 병의 원인 치유를 돕는다.

 

향 분자는 피부의 모공을 통해 모세혈관에 흡수되고, 신체의 각 기관이나 조직에 확산된다.

 

다시 말하면 향 분자는 신체의 면역 기능을 높여 주고 내부의 장기나 호르몬의 작용에 영향을 주며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곰팡이 균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준다. 또 신경계·내분비계에 영향을 주어 정신적·육체적 부조화를 개선하고 정상화시켜 준다.


아로마 테라피에서는 향 성분뿐만 아니라 향 그 자체를 느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에센셜 오일의 향을 기분 좋게 느끼면 그만큼 기분은 고양되고 좋은 호르몬이 분비되어 몸과 마음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출처 : 향기로운 삶을 연출하는 허브&아로마 라이프, 2002. 6. 20., 조태동, 송진희)

 

아로마 효과는 과학적으로도 증명이 되었고, 저는 워낙 아로마 향을 좋아해서 위에 쓰인 것처럼 향 그 자체를 잘 느끼기 때문에 더욱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생동감이 드러나게 찍혔네요ㅋㅋ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의 동영상처럼 베개에 칙칙 뿌려주면 됩니다.

 

 

 

성분

 

 

 

 

 

성분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화해 앱에서 성분을 봤을 때 20가지 주의 성분 1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이 2개 있습니다. 아무래도 방향제이기 때문에 향료 등을 안 넣을 수는 없으니 성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용할 때 크게 이상은 없었지만 혹시 몰라서 자주 사용하지는 않고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기분이 안 좋을 때 가끔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스트레스에 예민하여 밤에 잠을 잘 못 주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 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