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공부

오직 스스로의 힘으로 백만장자가 된 사람들의 52가지 공통점 책 리뷰_36/100

by 수진잉 2022. 7. 16.
반응형
SMALL

저는 부동산 및 투자 관련 책 100권 읽기 프로젝트를 하고 있으며 36번째 책으로 앤 마리 사바스가 쓴 '오직 스스로의 힘으로 백만장자가 된 사람들의 52가지 공통점'이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오직 스스로의 힘으로 백만장자가 된 사람들의 52가지 공통점

 

이 책은 앤 저자인 앤 마리 사바스가 직접 백만 장자를 찾아 인터뷰를 하고 그들의 공통점을 하나하나 소개하고 있습니다. 백만 장자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습관이라고 하니 정말 궁금했습니다. 책을 읽기 전부터 과연 저는 그들과 얼마나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반응형

 

공통점을 찾아보세요~

 

책을 읽으면서 느낀 부분은 저는 저에 대해 자신감이 살짝 부족하다는 것과 세상에는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백만장자들이 어떻게 백만 장자가 되었는지에 대해서도 나와있는데 그들 모두 시작은 평범했다는 것입니다. 

 

길거리의 사람들

 

좋은 글귀가 많아 곁에 두고 보기 좋고 백만장자가 되기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꼭 읽어보기를 추천합니다. 52가지 모두 나의 습관으로 한 번에 체득하기는 어렵겠지만 이 책을 읽고 단 한가지라도 나의 습관으로 만든다면 백만장자가 되는 것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