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셀퓨전씨 선크림 직접 구매 후기(레이저 선스크린 100)

by 수진잉 2020. 5. 6.
반응형
SMALL

 

오늘 잠깐 밖에 나갔다 왔는데 햇빛이 무척이나 따갑더라고요. 아직 5월인데 벌써 여름이 오려나 봐요.

뜨거운 여름을 맞을 준비를 하기 위해 오늘은 선크림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Main

 

 

저는 선크림을 여름/겨울 각각 나누어서 다르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름에는 피지 분비가 많아서 유분을 좀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겨울에는 워낙 건조해서 살짝 유분기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작년 여름에 애용했던 선크림은 바로 '셀퓨전씨 레이저 선 스크린 100'입니다.

 

 

셀퓨전씨 레이저 선스크린
19.4.6은 개봉 날짜입니다

 

 

원래 여름/겨울 상관없이 랑콤 UV 엑스퍼트 선크림을 사용했었는데 피지 조절이 잘 안되면 트러블이 많이 날 수 있다는 피부과 의사 선생님의 얘기를 듣고 여름용 선크림을 따로 알아보았었습니다.

 

(UV 엑스퍼트는 유분기가 심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더 확실하게 잡아줄 수 있는 선크림을 원했어요.)

 

검색 끝에 찾아낸 제품이 바로 셀퓨전씨 레이저 선 스크린이었고 피부과에서도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고 실제로 피부 레이저 시술을 받은 후에 이 선크림을 발라준다고 하더라고요.

 

우선 화해에서 검색해본 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성분
성분

 

 

 

성분
성분

 

 

 

성분

 

20가지 주의 성분이 4개고,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이 6개입니다. 다행히 저는 사용할 때 자극이나 트러블 등은 없었습니다.

 

반응형

 

셀퓨전씨 레이저 선 스크린의 장점

1. 무기/유기계의 장점만 모아 야외 활동 시에 강력한 차단을 해줍니다. SPF 50+제품으로 뜨거운 한낮에 돌아다녀도 지워지거나 흐르지 않았습니다.

 

2.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자연 유래 콜라겐 성분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3. 제가 적극 추천하는 마지막 이유는 유분 조절에 탁월해서 여름에 쓰기 제격입니다.

 

셀퓨전씨 레이저 선 스크린 100 테스트

 

위 동영상을 보시면 손등에 테스트를 해봤는데 백탁 현상이 없고 살짝만 문질러 주어도 유분기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그래서 선크림을 바르고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거나 묻어 나오는 게 없고, 피부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선크림만 발라도 머리카락이 안 달라붙고 눈 시림이 전~혀 없습니다. 

 

랑콤 선크림에서 셀퓨전씨 선크림으로 바꾸고 난 뒤, 메이크업을 하고 시간이 많이 지나도 얼굴 번들거림이 거의 없었고, 피지 조절이 안돼서 생겼던 트러블도 줄어 들어서 피부 상태가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여름 선크림으로 적극 추천드리고 극건성이신 분들은 쓰시기에 조금 건조할 것 같기도 합니다. 

 

 

2020/05/06 -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사용 후기] - [화장품] 셀퓨전씨 선크림 직접 구매 후기(포스트알파 큐어 썬스크린 100)

 

[화장품] 셀퓨전씨 선크림 직접 구매 후기(포스트알파 큐어 썬스크린 100)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셀퓨전씨 레이저 선 스크린 100 제품을 소개드렸었는데 오늘은 셀퓨전씨 제품 중에 민감해진 피부를 가라 앉혀주는 '아줄렌' 성분이 들어있는 '셀퓨전씨 포스트 알파 큐어

sujin-dailylife.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