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및 체험 후기/화장품, 미용제품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 직접 구매 후기

by 수진잉 2020. 5. 26.
반응형
SMALL

속눈썹이 짧거나 자주 빠져서 속상하신 분들, 잦은 눈 화장을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Main

 

 

저는 머리숱도 많고 몸에도 털이 좀 있는 편인데 이상하게 속눈썹은 짧고 숱이 정말 없습니다. 게다가 속눈썹을 강조하는 눈 화장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뷰러 할 때 속눈썹이 빠지고 화장을 지울 때도 속눈썹이 빠져서 안 그래도 없는 속눈썹이 너무 아까웠습니다.

 

그러다가 속눈썹 영양제라는 게 있다는 것을 알고 대학생 이후로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해봤었습니다.

 

제가 대학생 때는 에뛰드 하우스가 한창 유명할 때여서 에뛰드 속눈썹 영양제를 써보았었는데 크게 효과를 못 봤었고, 직장인이 된 이후로는 돈을 좀 더 들여 탈모 회사에서 만든 속눈썹 영양제를 써보았었습니다.

 

(제품 후기가 별로 없긴 했지만 왠지 탈모 회사에서 만든 거라 신뢰가 갔습니다.)

 

탈모 회사라서 믿고 사용해보았는데 왜 이런 21세기에 아직도 탈모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 건지 알 수 있었습니다. 꾸준히 사용했었지만 딱히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 이후로 한동안은 속눈썹 영양제는 그냥 상술이라고 생각하고 안 썼고, 그냥 최대한 뷰러 안 하고 눈 화장을 살살 지워서 빠지는 것을 최대한 막았습니다.

 

그러다! 작년에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라는 것을 알게 되고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구매를 해서 사용했습니다. 정말 효과가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의 정식 명칭은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 아이래시 세럼'입니다. 모양은 위 사진처럼 생겼고 투명한 용기에 노란색의 점성이 있는 액체가 들어있습니다. 사이즈는 일반적인 마스카라 제품 크기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용량은 총 11g으로 용기 가득 영양제가 들어 있습니다.

 

 

출처 : 시드물 홈페이지

 

붓은 총 2가지 Type이 있는데 하나는 마스카라처럼 브러시 형태가 있고, 다른 하나는 솔로 된 브러쉬 형태입니다. 저는 둘 다 사용해보았는데 마스카라로 쓸 때는 원하는 부위까지 제대로 발리지 않고 적게 발리는 것 같아 욕심이 많은 저는 솔 브러시로 듬뿍듬뿍 발라줍니다.  

 

 

 

상세 설명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 제품을 뒤로 돌려 보시면 설명이 적혀 있는데 잘 보이지 않아 제가 밑에 작성해두었습니다. 

 

반응형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는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와 탄력을 주어

속눈썹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성분

 

 

화해 앱에서 성분을 검색해보면 20가지 주의 성분 및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은 0개입니다. 제가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도 성분이 매우 좋기 때문이었습니다.

 

직접적으로 눈에 바르는 건 아니지만 속눈썹에 바를 때 눈에 들어가게 되거나 눈을 깜빡 깜빡이면서 들어갈 수도 있기 때문에, 몸이나 눈 부위에 바로 닿게 되는 화장품의 경우 성분을 꼼꼼히 보시는 게 좋습니다.

 

화해 앱에서는 나쁜 성분은 없는 것으로 나왔지만 혹시나 특정 물질에 알레르기나 예민하신 분들께서는 화해 앱을 통해 검색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점도 보시면 4.25점으로 매우 높은 축에 속해있습니다. 

 

 

눈이 너무 무섭네요..

바르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브러시에 제품을 적당히 묻힌 후 마스카라 바르듯이 속눈썹 뿌리에서부터 끝 방향으로 꼼꼼히 발라 주시면 됩니다. 

 

점도가 있는 액체기 때문에 흐르지는 않고 딱 에센스, 세럼 같은 느낌입니다.

 

향은 거의 나지 않고 바르고 난 직후에 속눈썹이 촉촉한 느낌이 듭니다. 바르고 나면 바로 흡수가 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저는 아침에는 바르지 않고, 세안하고 나서 수분크림까지 다 발라준 후에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를 발라줍니다.

 

화장한 후에는 발라본 적이 없지만 저는 눈에 유분기가 많아 눈 화장이 잘 번져서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 때문에 혹시나 하고 번질까 봐 메이크업 후에는 발라주지 않았습니다.

 

 

출처 : 시드물 홈페이지

 

 

꾸준히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를 발라준 결과, 엄청 풍성해지거나 엄청 길어지거나 하는 드라마틱한 정도는 아니지만 제가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숱이 좀 늘었고, 속눈썹이 확실히 튼튼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든 자리는 몰라도 난 자리는 안다고, 저는 왼쪽 속눈썹에 비해 오른쪽 속눈썹이 더 짧고 숱이 없었습니다.(심지어 비어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꾸준히 바른 결과 왼쪽과 오른쪽 속눈썹을 비교했을 때 오른쪽 속눈썹이 왼쪽 속눈썹과 차이가 미미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속눈썹 모근에서 이제 막 자라기 시작한 짧은 속눈썹들이 많이 보여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추가로는 뷰러나 화장솜으로 눈 화장을 지울 때 예전보다 빠지는 속눈썹 개수가 줄어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하시면서 주의할 점은 속눈썹 뿌리에 너무 가까이 사용하시면 좋지 않습니다. 효과를 본 후에 욕심이 나서 '속눈썹 뿌리에 직접적으로 많이 바르면 더 잘 자라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발랐다가 눈이 너무 시려서 닦아낸 경험이 있습니다.

 

속눈썹 뿌리에 바르지 않아도 효과가 있으니 너무 욕심부리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화해 앱에 아무리 성분이 좋다고 나와있어도 개인 별로 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속눈썹에 조금만 발라본다던가 하는 등으로 테스트를 꼭 거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눈가는 매우 예민한 부위이고 눈은 매우 소중한 부위이니 귀찮으시더라도 테스트를 먼저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는 눈썹에 발라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눈썹에는 발라보지 않아서 확실하진 않지만 속눈썹에 효과를 봤기 때문에 눈썹에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로 효과도 많이 봤고 현재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짧은 속눈썹, 숱이 적은 속눈썹, 자주 빠지는 속눈썹 등으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15000원 정도 선으로 용량 대비 가성비가 좋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