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공부

부동산 부자 노트 책 리뷰_43/100

by 수진잉 2022. 7. 23.
반응형
SMALL

저는 부동산 및 투자 관련 책 100권 읽기 프로젝트를 하고 있으며 43번째 책으로 '부동산 부자 노트'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부동산 부자 노트

 

이 책은 경매로 유명한 북극성주님과 북극성 카페에서 활동하고 있는 6인의 투자자들의 이야기를 엮은 책입니다. 이전에 '나는 월세받는 직장인이 되기로 했다'라는 책은 북극성주님과 북극성 카페를 통해 경매에 도전하고 계신 19인의 이야기였는데 이번에는 이미 경매를 통해 성공하시고 멘토로도 활동하고 계시는 6인의 이야기라 새로웠습니다.

 

2022.07.16 - [부동산 공부] - 나는 월세받는 직장인이 되기로 했다 책 리뷰_33/100

 

나는 월세받는 직장인이 되기로 했다 책 리뷰_33/100

저는 부동산 및 투자 관련 책 100권 읽기 프로젝트를 하고 있고 33번째 책으로 오은석(북극성주) 작가님 외 북극성 카페에서 경매 수업을 들으신 19분이 쓰신 ‘나는 월세받는 직장인이 되기로 했

sujin-dailylife.tistory.com

 

큰 골자는 경매이지만 재개발/재건축으로 유명하신 잘사는 흥부님의 재개발/재건축 얘기도 있고 6인의 경매 고수들은 어떻게 시작을 하게됐고 어떤 식으로 성공을 했는지에 대해 다양하게 나와있어 여러가지 사례를 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경매

 

 

반응형

 

더불어 부동산 투자에 대해 중요한 두 가지를 알게 되었는데 첫 번째는 매수 지역 및 타이밍을 잡는 법이고 두 번째는 부동산 투자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입니다. 매수 지역 및 타이밍을 잡는 방법은 책을 직접 읽어보시면서 공부하시는게 좋을 것 같고, 부동산 투자는 100% 완벽한 물건의 부동산을 사는 것이 아니라 내가 투자할 수 있는 물건 A와 B 중 최선이 무엇인지 고민해서 그것을 사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타이밍 잡기

 

경매, 재건축, 재개발 또는 부동산 투자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이 책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